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애혁명’ 232 작가, 일상이 만찢녀? ‘볼빤간사춘기 안지영과 닮은꼴’

공유
1

‘연애혁명’ 232 작가, 일상이 만찢녀? ‘볼빤간사춘기 안지영과 닮은꼴’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혁명’의 232작가의 귀여운 근황이 눈길을 모았다. 과거  웹툰 가이드 홈페이지에는 ‘연애혁명’의 232작가 인터뷰와 함께 그의 사진이 공개된 것. 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혁명’의 232작가의 귀여운 근황이 눈길을 모았다. 과거 웹툰 가이드 홈페이지에는 ‘연애혁명’의 232작가 인터뷰와 함께 그의 사진이 공개된 것.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혁명’의 232작가의 귀여운 근황이 눈길을 모았다. 과거 웹툰 가이드 홈페이지에는 ‘연애혁명’의 232작가 인터뷰와 함께 그의 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232 작가는 분홍색 머리띠를 하고 밝은 표정과 함께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고 있다. 누리꾼들은 연애혁명을 연재하는 232작가와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닮은꼴이라는 의견을 내놨다.
누리꾼들은 “노랑 머리 잘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 “둘 다 예쁘다” “웹툰 작가가 스타일 엄청 좋다” “안지영 닮은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혁명'은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 되는 웹툰으로, 고등학생의 일상을 유쾌하게 풀어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버 목요 웹툰으로 평점 9.9를 받고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