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호선 온수역 사상사고,네티즌"제발 서울 가는 호선 하나 더 만들어 달라"

공유
2

1호선 온수역 사상사고,네티즌"제발 서울 가는 호선 하나 더 만들어 달라"

1호선/뉴시스 자료사진
1호선/뉴시스 자료사진
14일 오전 8시25분께 서울 지하철 1호선 온수역에서 사상사고가 발생해 지하철 운행이 지연되면서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서울시 교통정보과는 트위터를 통해 " 지하철1호선 소요산방면 온수역에서 사고처리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회선로를 이용하여 열차운행을 하고 있어 열차운행이 지연되고 있으니 지하철 1호선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온수역 사고현장에는 119 구급대를 비롯 소방대원과 경찰이 출동해 사고를 수습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로 열차가 지연운행되자 네티즌들은 "오늘도 1호선은 연착. 20분째 덜덜떨면서 기다리는중... 열차와도 사람이 꽉꽉차서 들어갈수가 없음. 욕나오네 미치겠다"," 1호선 진짜 환멸나네.... 오늘은 또 사고네요"라며 불만을 터뜨렸다.

또 다른 네티즌은 "일본은 요코하마에서 도쿄가는 호선만 3개다.제발 인천에서 서울 가는 호선 하나만 더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다음은 네이버에 올린 네티즌 글이다.
pino**** 하.. 진심 1호선 문제아닌가? 어떻게 사고가 나도 지연되도 이렇게 무덤덤하게 기다리라고만 할수 있지?
daky**** 진짜 1호선 최악 이번달에 몇번째인지..지옥이다 매일 지각을 선물해줘서 고맙다ㅡㅡ이 추운데 문도 안닫아 주고 생매장을 시키네ㅡ
jh9**** 족같은게 가뜩이나 인천 사람 바글 바글한데 서울 가는게 1호선밖에 없어서 ...제발 서울 가는 호선 하나만 더 만들어줘.. 일본은 요코하마에서 도쿄가는 호선만 3개다
pino**** 1호선 진심 총체적 난국이다 매일 지연에 사고까지.. 그래도 반복이다 너무 무덤덤하다
@them...1호선 사고는 선로작업자분 사상사고라 한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