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도국제도시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15일 분양 시작

공유
2

송도국제도시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15일 분양 시작

송도 국제도시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수영장 투시도.이미지 확대보기
송도 국제도시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수영장 투시도.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가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한라가 시공하고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는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조성되며,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 전용면적 21~55㎡, 총 1456실 규모다.

셀럽하우스란 아파트의 편안한 주거공간과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 수준의 럭셔리한 서비스, 레지던스의 자유로운 임대 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주거상품이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고 최고급 부대시설들이 조성될 예정이다. 각 실에는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가 적용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21~55㎡의 소형 평면과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한 수납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씨디유닛 관계자는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 적용되는 임대 시스템은 해외 슈퍼리치들 사이에서는 상류층 주거문화로 자리 잡은 지 오래”라며 “송도국제도시의 경우 다수의 외국 기업과 국제기구 등이 들어서 있어 수익성이 좋은 부동산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8-12번지에 위치한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