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황건강 프리메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황건강 프리메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 2품목, 아이 글리터 3품목, 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 등 총 5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에 사용된 ‘해피 하트’는 찰스장의 대표작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북돋아 주기 위한 작품이다.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곤지암리조트와 겨울 행운 이벤트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곤지암리조트와 함께 겨울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당첨을 통해 곤지암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인 ‘미타임패스(Me-Time Pass)’ 4시간권을 비롯하여 핸드크림, 보습 마스크팩 등 겨울철 꼭 필요한 아이템과 네이처컬렉션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금액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 프리메라,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프리메라가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리메라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했다. 프리메라는 매년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망고버터 바디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캠페인을 지속중인 대표 뷰티 브랜드로 참여한다.

◇ 청호나이스뷰티,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 출시

청호나이스뷰티가 여행 마니아들을 위한 다재 다능한 효능으로 부피는 줄이고 만족은 높이는 멀티제품,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워시타월이 들어있어 샤워타월을 준비할 필요가 없고 클렌징 폼,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까지 들어있어 떠날 때는 부담없이 돌아올 때는 가볍게 올 수 있는 센스있는 제품으로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 바닐라코, 웹어워드 코리아 화장품부문 최우수상

바닐라코는 바닐라코 공식 온라인샵이 ‘2017 웹어워드 코리아’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올해 8월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와 색조 제품 중심의 비바이바닐라 신규 브랜드를 론칭함에 따라 기존의 메뉴, 카테고리 등을 텍스트보다는 비주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재정립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