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VJ특공대' 맛집 리스트 총정리 위치&가격? 강원도 원주 숨은 맛집, 23가지 반찬+손두부 한정식 '두부마을솥밥정식'

공유
30

'VJ특공대' 맛집 리스트 총정리 위치&가격? 강원도 원주 숨은 맛집, 23가지 반찬+손두부 한정식 '두부마을솥밥정식'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2월 15일(금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시사/교양 프로그램 ‘VJ특공대’ 886회가 방송된다.

특히 KBS 2TV ‘VJ특공대’에서 언론을 통해 알려진 식당이 아닌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식당을 수소문 하여 숨은 맛집을 찾는 ‘특공 작전! 숨은 맛집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섬강이 만들어낸 비옥한 평야 덕분에 먹을 거리가 풍부한 강원도 원주시를 찾아간다.
‘VJ특공대’ 제작진은 이날 현지에서 어렵게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원주시의 숨은 맛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재미를 더한다.

그 가운데 'VJ특공대' 제작진이 어렵게 찾아낸 원주시의 대표 먹거리는 바로 ‘두부마을솥밥정식’이다.

강원도 원주시에서 맛볼 수 있는 ‘두부마을솥밥정식’은 원주시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손색이 없어 눈길을 끈다.

['VJ특공대' 선정 강원도 원주시 맛집 리스트]

■ KBS 2TV ‘VJ특공대’ 두부마을솥밥정식 맛집- 강원도 원주시 ‘맷돌두부마을’

‘VJ특공대’에서 소개한 숨은 맛집은 강원도 원주시 반곡길(반곡동)에 위치한 두부요리 전문점 ‘맷돌두부마을’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 두부마을솥밥정식은 매일 만든 신선한 두부와 가마솥밥, 각종 나물, 게장, 생선구이 등 23가지 다양한 반찬으로 추위에 지친 마음을 뜨끈하게 녹여 손님들에게 인기다.

‘VJ특공대’에서 소개한 두부마을솥밥정식의 가격은 1만 3000원이고, 그 외 왕갈비두부김치전골 1만원, 해물순두부전골 1만원, 얼큰순두부 7000원, 순두부 6000원, 콩비지 6000원 등의 메뉴도 맛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VJ특공대’ 886회는 오는 12월 18일(월요일) 오후 1시 50분 ‘VJ특공대’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