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너원고' 이대휘 눈물에 팬들 "가정사 언급 자제 부탁"

공유
0

'워너원고' 이대휘 눈물에 팬들 "가정사 언급 자제 부탁"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 이대휘가 일본에 있는 아버지의 묘를 찾아 눈물을 흘린 가운데 팬들이 제작진을 향해 가정사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사진=방송화면이미지 확대보기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 이대휘가 일본에 있는 아버지의 묘를 찾아 눈물을 흘린 가운데 팬들이 제작진을 향해 가정사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사진=방송화면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 이대휘가 일본에 있는 아버지의 묘를 찾아 눈물을 흘린 가운데 팬들이 제작진을 향해 가정사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워너원고' 6회에서는 이대휘가 하성운, 황민현 세 멤버와 함께 일본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대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아버지의 묘를 찾은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대휘는 씩씩한 모습과 달리 아버지의 묘 앞에 서자마자 눈시울을 붉혔다.

이대휘는 아버지를 향해 "너무 오랜만에 와서.. 보고 싶었다"며 "듣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너무 보고 싶었고 원래 많이 미워했었다. 왜냐면 다 아빠 있는데 친구들 중에 나만 아빠가 없었다. 놀림도 많이 받았고 그래서 미워도 하고 했었다"고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그는 "지금 데뷔해서 (만나러)왔다. 살아계셨으면 제가 이렇게 예쁘게 노래 부르고 춤추는 거 볼 수 있었을 텐데 그렇게 못 해드려서 죄송하다"고 전했다.

방송이 나가자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에는 팬들의 항의글이 줄을 이었다. 제작진이 이대휘의 가정사를 그만 언급하길 바라는 요청에서다.

백**씨는 "대휘 우는 거보고 너무 화났어요 도대체 가정사는 왜 ..... " 라고 말했고, 주**씨는 "대휘 우는거 보면 진짜 너무 속상해요 글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진짜 마음이 너무 아파요 못보겠는데 계속 보여주는 이유가 뭐에요 남의 가정사를 왜 방송으로 내보내시는 건가요? 팬들 의견은 귀담아 들으실 생각이 없으신건가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씨는 "가정사 언급 그만하시고 우리 대휘 울리지 마세요"라고 요청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