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흑기사' 서지혜, 남다른 패피…흰색 퍼코트 어디 제품?

공유
4

'흑기사' 서지혜, 남다른 패피…흰색 퍼코트 어디 제품?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샤론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는 서지혜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카페에서 일상을 전했다. 사진=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샤론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는 서지혜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카페에서 일상을 전했다. 사진=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흑기사'에서 샤론으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서지혜가 카페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서지혜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따뜻함이 있던 곳 햇빛의 따사로움이 소중함 올겨울 따뜻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서지혜는 흰색 퍼가 달린 코트와 흰색 스커트를 매치한 패피(패션피플) 차림으로 두 손을 가지런하게 모은 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서지혜가 착용한 퍼 코트는 로맨시크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샤론 넘나 이뻐요", "이 코트 멋져요", "드라마 '흑기사' 멋짐", "흑기사 잘보고 있슴다. 원래 모델이셨나요? 옷빨이. 장난 아님", "퍼가 넘넘 잘 어울려요 흰색 옷도 진짜 아이러니 하게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얼음 같은 마녀(?)인데 천사같아요 ^^"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지혜는 극중 질투심으로 분이(신세경 분)를 죽인 죄로 형벌을 받아 200년 동안 불로불사의 삶을 살고 있는 샤론 역으로 염력까지 동원하며 판타지 분위기를 더욱 살리고 있다.

한편 서지혜, 신세경, 김래원, 장미희가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