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한국암웨이 KT&G 오리온 外

공유
1

[상생과 나눔] 한국암웨이 KT&G 오리온 外

한국암웨이는 연말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인 ‘몰래몰래 산타되기 시즌4’ 행사를 진행했다. 김장환 사장(왼쪽 다섯번째) 등 임직원들이 행사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암웨이는 연말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인 ‘몰래몰래 산타되기 시즌4’ 행사를 진행했다. 김장환 사장(왼쪽 다섯번째) 등 임직원들이 행사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 한국암웨이. 연말연시 소외 이웃 위한 나눔 활동

한국암웨이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전한다. 한국암웨이는 연말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인 ‘몰래몰래 산타되기 시즌4’ 행사를 진행, 21일 꿈꾸는 학교 지역아동센터, 위스타트 구리마을, 광현지역아동센터 등 3곳의 어린이 100여 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 KT&G복지재단, 미얀마 네피도서 결핵검진 차량 전달

KT&G복지재단은 지난 20일, 미얀마의 수도 네피도(Naypyidaw) 에서 미얀마 보건체육부에 결핵검진 차량을 전달했다. 전달된 결핵검진 차량은 결핵 및 호흡기 질환에 대한 사전 검사가 가능하도록 이동식 X-ray를 장착하고 있으며 미얀마 전역을 순회하며 결핵 환자 조기 발견 및 진단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 오리온,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 개최

오리온은 지난 20일 마켓오 도곡점에서 52개 협력회사 대표들을 초청해 동반성장을 위한 ‘2017년 오리온 동반성장 협력회사 간담회 및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리온은 2017년 동반성장 활동 성과 및 2018년 상생협력 강화 방안, 윤리경영 정책 등을 공유하고, 우수협력회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는 등 협력회사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롯데리아, 결식 아동에 햄버거 1000세트 지원

롯데리아가 전국 한우 협회와 함께 결식아동을 위한 햄버거 1000세트를 지원한다. 롯데리아는 지난 20일 하남시 사회복지관에서 전국 한우협회와 홀트아동복지회측에 한우 불고기 버거 1000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복배달’은 홀트아동복지회 산하 5개 지역 아동 센터로 배분 되어 겨울 방학 중 결식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 아워홈, 임직원 기증 도서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 전달

아워홈이 임직원들의 기증을 통해 마련된 도서 600여 권을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에 전달했다. 아워홈은 사내 임직원들에게 ‘새책 줄게, 헌책 다오’ 캠페인을 지난 한 달간 진행했다. 사내 직원들이 자신이 보유한 책을 회사에 기증하면 회사에서는 해당 직원에게 새 책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로, 수집된 도서는 국내 각 지역의 복지기관에 기부된다.

◇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봉사활동 유공 표창‧감사패 수상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은 봉사활동 유공으로 영등포구청과 청주시청으로부터 각각 표창과 감사패를 수상했다. 서울과 청주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이 지속적으로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의 성과를 각 지자체로부터 인정받은 것. 롯데푸드 서울 샤롯데봉사단은 본사가 있는 영등포구에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월동용품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 샘표, 2017 K걸스데이 우수체험 현장 선정

샘표가 ‘2017 K걸스데이(K-Girls’ Day)’ 우수 체험 현장으로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샘표는 20일 서울 티마크 호텔에서 열린 2017 K걸스데이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걸스데이는 여성 기술 인력의 사회 진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운영하고 있는 여학생 기술 체험 행사다.

​◇ 골든블루, 성금 5000만원 전달

골든블루가 20일 사랑의 열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광주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희망 2018 나눔캠페인’에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선수 김혜선2 프로가 지난 10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SK 핀크스·서울경제 레이디스에서 우승, 골든블루가 우승 금액 36.5%를 사회복지기금으로 마련해 전달한 것이다.

◇ 올리브영,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고객 1000만명 돌파

CJ올리브네트웍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이 1000만명을 돌파했다. 올리브영은 2014년 12월 소녀교육 에코백 판매를 시작으로 지난 11월까지 1100만명의 고객과 총 10억3000여만원의 캠페인 기금을 조성했다. 해당 기금은 유네스코를 통해 9개 국가, 5만여명의 소녀들에게 지원됐다.

◇ 폴바셋,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

‘폴 바셋’을 운영하는 엠즈씨드는 20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엠즈씨드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인 폴 바셋(Paul Bassett)과 제휴하여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을 2009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