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알 마드리드-바르셀로나, 수아레즈 선제골… 바르셀로나 1-0 앞서

공유
0

레알 마드리드-바르셀로나, 수아레즈 선제골… 바르셀로나 1-0 앞서

23일 엘클라시코에서 루이스 수아레즈가 후반 54분 첫골을 터뜨려 FC바르셀로나가 1-0으로 앞서고 있다. 사진=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엘클라시코에서 루이스 수아레즈가 후반 54분 첫골을 터뜨려 FC바르셀로나가 1-0으로 앞서고 있다. 사진=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캡처
엘클라시코. FC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와의 더비에서 바르셀로나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바르셀로나의 루이스 수아레즈는 후반 54분 레알 마드리드의 골망을 흔들었다. 이날 경기는 2017-2018 프리메라리가 17라운드 경기다.
레알 마드리드는 4-4-2 전술로 벤제마와 호날두를 선봉에 세웠다. 중원과 측면에는 크로스-코바시치-카세미루-모드리치가 맡는다. 수비는 포백 시스템으로 마르셀루와 라모스, 바란, 바르바할이 지킨다. 골키퍼는 나바스다.

FC 바르셀로나도 4-4-2로 레알 마드리드에 맞선다. 메시-수아레스가 투톱을 맡는다. 중원은 이니에스타와 부스케츠, 파울리뉴, 라키티치가 담당한다. 포백 수비는 알바와 베르마알렌, 피케, 로베르토가 담당하고 골문은 테어 슈테겐이 지킨다.

레알 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엘클라시코 역대 전적은 95승 49무 91패다. 레알 마드리드가 4승 앞서 있다. 수아레즈의 골로 경기가 끝날 경우 양팀의 승차는 3승으로 줄어들게 된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