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탐앤탐스 풀무원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탐앤탐스 풀무원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와 평창 동계 올림픽 이벤트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주요 경기의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향후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운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 탐앤탐스, 신년 각오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는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신년 각오 이벤트 ‘탐나는 신년 각오를 알려주시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탐스패밀리 플래너 속 지정된 페이지에 2018년 신년 각오를 적은 인증샷을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것을 골자로 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엘리시안 강촌 패밀리형 1박 숙박권 1매+스키패키지 2매’를 선물한다.

◇ 풀무원, 비유탕면 지난해 32% 성장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면’이 지난해 32% 성장하며 2018년 라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예고하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2011년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면 ‘자연은 맛있다’를 론칭하며 국내 라면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초창기 히트작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은 출시 2달만에 200만 개를 판매하는 등 인기를 끌며 비유탕면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