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흑기사' 샤론 서지혜, 중무장에도 빛나는 미모

공유
0

'흑기사' 샤론 서지혜, 중무장에도 빛나는 미모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염력을 동원한 악역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샤론 역의 서지혜가 12일 중무장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데일리룩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염력을 동원한 악역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샤론 역의 서지혜가 12일 중무장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데일리룩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흑기사'에서 샤론 역으로 하드캐리 활약을 펼치는 서지혜가 올겨울 최강 한파에 중무장한 데일리 룩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지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피 마실. 중무장 한파조심해요"라는 글과 함께 검정색 퍼가 달린 패딩에 모자를 쓴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서지혜는 흰 피부가 돋보이는 얼굴에 검정색 마스크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화장기가 거의 없는 민낯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보는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당신의 흑기사 파이팅입니다", "중무장에도 미모는 가릴 수 없군요", "샤론씨. 예뻐요", "흑기사 완전 꿀잼이구요 너무 이뻐요" 등으로 호응했다.

한편 서지혜, 신세경, 김래원이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 목요일에 본방송이 진행된다. 13일 오후 2시 40분부터 11, 12회가 재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