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vs박정아 송창의 선택은? 1회~78회까지 누적 재생 441만 뷰 돌파, 결말까지 몇부작 남았나…

공유
7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vs박정아 송창의 선택은? 1회~78회까지 누적 재생 441만 뷰 돌파, 결말까지 몇부작 남았나…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vs박정아 송창의 선택은? 1회~78회까지 누적 재생 441만 뷰 돌파, 결말까지 몇부작 남았나…한편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이후 결방 또는 연장방송이 없다면 오는 2월 13일 결말이 담긴 마지막 회를 전하며 종영될 예정이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후속으로는 박하나, 이지훈, 신혜선, 이창욱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일일저녁드라마 ‘인형의 집’이 방송된다./사진=KBS 2TV 일일저녁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8회 방송 영상캡처 ('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강세정, 송창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vs박정아 송창의 선택은? 1회~78회까지 누적 재생 441만 뷰 돌파, 결말까지 몇부작 남았나…한편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이후 결방 또는 연장방송이 없다면 오는 2월 13일 결말이 담긴 마지막 회를 전하며 종영될 예정이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후속으로는 박하나, 이지훈, 신혜선, 이창욱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일일저녁드라마 ‘인형의 집’이 방송된다./사진=KBS 2TV 일일저녁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8회 방송 영상캡처 ('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강세정, 송창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극적인 전개를 펼치고 있는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이 네이버TV 다시보기 누적 재생수 441만 3948뷰를 돌파했다. (네이버TV 집계, 1월 13일 기준)

네이버 TV에 등록된 ‘내 남자의 비밀’채널에서는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1회부터 78회 방영 분의 줄거리를 파악할 수 있는 주요영상, ‘내 남자의 비밀’ 예고, 티저, ‘내 남자의 비밀’ V-LIVE(브이 라이브) 영상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네이버 TV에 등록된 ‘내 남자의 비밀’의 동영상은 총 695개며 시청자들의 참여도를 알 수 있는 전체 댓글수는 1154개다.

현재 4530명의 채널 구독자수를 기록하고 있는 ‘내 남자의 비밀’은 애청자들의 호응이 반영되는 ‘좋아요’ 클릭수가 8875건을 넘어서고 있다.

그 가운데 지난 12일 방송된 ‘내 남자의 비밀’ 78회 마지막 장면에서 기서라(강세정 분)는 한지섭(송창의 분)에게 이제 그만 해솔이 아빠로 돌아와 달라고 눈물로 호속한다. 이에 한지섭은 그런 기서라를 바라보며 순간 마음이 급격하게 흔들린다. 그런데 이때 진해림(박정아 분)이 등장하고, 두 여자를 사이에 둔 한지섭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이후 결방 또는 연장방송이 없다면 오는 2월 13일 결말이 담긴 마지막 회를 전하며 종영될 예정이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후속으로는 박하나, 이지훈, 신혜선, 이창욱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일일저녁드라마 ‘인형의 집’이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