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글러스' 백진희x최다니엘, "시청률 가즈아"…간식차 응원 다정 투샷

공유
0

'저글러스' 백진희x최다니엘, "시청률 가즈아"…간식차 응원 다정 투샷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에서 좌윤이 역의 백진희가 지난 12일 팬들의 간식차 응원에 고마움을 전하며 극중 남치원 역의 최다니엘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백진희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에서 좌윤이 역의 백진희가 지난 12일 팬들의 간식차 응원에 고마움을 전하며 극중 남치원 역의 최다니엘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백진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저글러스'에서 좌윤이 역의 백진희가 최다니엘과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백진희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식차 응원샷과 함께 "감동의 쓰나미 삼일째 집에 못가고 강추위와 싸우며 촬영중이였는데..5년 넘게 함께 하고있는 내사랑 보민언니 은경쌤 은구쌤이 선물을 넘 고마워잉....ㅠㅠ 내가 더 잘할께"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좌윤이 역의 백진희와 함께 남치원 역의 최다니엘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 저글러스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고마워요", "최다니엘. 이것 쫌 설렌다", "저글러스 파이팅. 백진희 파이팅. 시청률 가즈아", "날씨 추운데 고생이 많네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백진희, 최다니엘 등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본방송이 진행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