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UFC 최두호vs스티븐스 결과 예측 불허, 팬들 반응은 "박빙이겠지만…"

공유
0

UFC 최두호vs스티븐스 결과 예측 불허, 팬들 반응은 "박빙이겠지만…"

UFC 최두호가 제레비 스티븐스의 경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사진=UFC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UFC 최두호가 제레비 스티븐스의 경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사진=UFC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15일(한국 시간) 미국 세인트루이스 스콧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24 메인이벤트에서 펼쳐질 최두호와 스티븐스 경기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주목된다.

국내 팬들은 UFC 페더급 랭킹 13위 최두호가 페더급 랭킹 9위 스티븐스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선보일지 예측에 나서고 있다.

D**씨는 “최두호의 TKO승이 예상된다”고 했다. UFC에서 두 선수 기록을 살펴보면 실제로 최두호는 KO/TKO 승률이 높다. 또한 분당 타격 적중 횟수 및 적중률 또한 스티븐스에 앞선다.

반면 W**씨는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면서도 “다만 스티븐스가 조금 유리한 건 사실”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스티븐스의 체력과 방어율이 만만치가 않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또한 최두호가 오랜 공백기를 가졌단 점도 그가 이 같이 말한 이유 중 하나다.

한편 UFC 파이트 나이트 124는 이날 오전 8시부터 ‘SPOTV NOW’에서 온라인 생중계되고 있다. 최두호가 속한 메인이벤트는 같은 날 낮 12시부터 시작된다. 중계는 ‘SPOTV ON’ 등에서 이뤄지며 유료로 시청 가능하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