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영 오투리조트, 태백산 눈축제 겨냥 ‘스키-눈썰매’ 패키지 출시

공유
0

부영 오투리조트, 태백산 눈축제 겨냥 ‘스키-눈썰매’ 패키지 출시

각종 할인행사와 눈축제 제설 지원까지 나서

부영 태백 오투리조트가 태백산 눈축제를 겨냥한 공격적 마케팅에 나선다. /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부영 태백 오투리조트가 태백산 눈축제를 겨냥한 공격적 마케팅에 나선다. /사진=부영그룹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부영 태백 오투리조트가 태백산 눈축제를 겨냥한 ‘스키-눈썰매’ 패키지를 출시했다.

부영 태백 오투리조트는 오는 2월 24일까지 객실과 조식, 스키 및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2인 기준으로 마련된 이번 패키지로 오투리조트는 젊은 연인들을 주 타깃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패키지에는 객실(1박)+조식+스키•눈썰매(2인)가 포함되며 기존가보다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성수기(2월 3일까지)를 기준으로 스키 실버 2인 주중패키지는 기존 17만3000원보다 20% 할인된 13만8000원에, 눈썰매 실버 2인 주중 패키지 가격은 16만9000원에서 13만4000원으로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오투리조트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태백시가 안전을 테마로 조성한 교육 놀이시설 ‘365세이프타운’ 입장료 50%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혜택은 오는 4월 1일까지며, 혜택을 받고자하는 숙박객은 콘도 프론트에서 숙박확인증을 발급받아 365세이프타운에 제출하면 된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패키지 구성으로 가격을 낮추고 만족도를 높였다”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오투리조트를 찾아 겨울 태백여행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영그룹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등 태백시 일원에서 열리는 태백산 눈축제의 세트장, 조각상, 이글루 카페 등에 적극적인 지원도 약속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태백산 눈축제가 지역 축제로 성공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기업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