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가항공 이야기] 에어서울·티웨이항공·에어부산

공유
1

[저가항공 이야기] 에어서울·티웨이항공·에어부산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사진=에어서울,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어서울,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사상 최대 할인 ‘사이다 특가’ 실시

에어서울이 18일부터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99% 이상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어서울은 18일 오후 2시부터 24일까지 정기 세일 이벤트 ‘사이다 특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년을 맞아 사이다같이 속 시원한 파격 할인 항공권으로 소비자들의 답답함을 풀어주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사이다 특가’는 에어서울의 14개 국제선 노선 항공권을 이제까지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일본 왕복 총액 금액이 최저 4만3800원부터, 동남아가 최저 8만7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행 기간은 3월 25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며, ‘사이다 특가’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 한정 이벤트로, 구매 전 회원가입이 필수이다.

◇ 티웨이항공, 소방관 초청 영화 시사회 개최


티웨이항공이 소방관을 위해 영화 관람의 자리를 마련했다. 티웨이항공은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과 함께 지난 16일 오후 8시 CGV용산에서 영화 '아름다운 별'의 시사회를 개최했다. 또한, 소방관을 포함해 시사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일본정부관광국에서 후원한 여행용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뜨겁게 살아 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는 주제로 소방관 여행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소방관들은 이번 달 말, 티웨이항공과 함께 눈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삿포로로 떠날 예정이다

◇ 에어부산, 겨울철 독감 예방 캠페인 진행


에어부산이 겨울철 독감 예방 캠페인에 나섰다. 에어부산의 캐빈승무원 20여 명은 17일 오후 김해공항 국내선 청사 2층에서 독감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들은 에어부산을 타고 서울과 제주로 여행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손 소독 티슈를 직접 전달했다. 에어부산 측은 손님들이 독감을 예방하고 건강한 겨울나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