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명박 전 대통령, 기자회견 직후 전문 페이스북에 포스팅 한 이유

공유
1

이명박 전 대통령, 기자회견 직후 전문 페이스북에 포스팅 한 이유

이명박 전 대통령이 기자회견 직후 전문을 페이스북에 올려 눈길을 끈다. 사진 = 이명박 전 대통령 페이스북 이미지 확대보기
이명박 전 대통령이 기자회견 직후 전문을 페이스북에 올려 눈길을 끈다. 사진 = 이명박 전 대통령 페이스북
이명박 전 대통령이 국정원 특수 활동비에 대한 검찰의 수사에 대해 직접 기자회견을 열고 발표한 내용 전문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자신의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 죽음에 대한 정치보복"이라고 주장하며 A4 용지에 적힌 발표문을 읽었다.
이어 “적폐청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는 검찰수사에 대해 많은 국민들이 보수궤멸을 겨냥한 정치공작이라고 한다”고 강조했다.

해당 기자회견을 마치자 이명박 전 대통령은 기자회견 전문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려 다시 한 번 기자회견 내용을 강조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의 글을 본 누리꾼들은 ‘좋아요’, ‘화나요’, ‘슬퍼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명박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댓글부터 회의적인 반응을 담은 댓글까지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명박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을 살펴보면 지난해 11월 바레인 강연을 전후해 한 달에 1회 정도 포스팅 되던 글들이 2-3회로 늘어났다.


온라인 뉴스 onlo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