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8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신년운세 문서운 금전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월 18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신년운세 문서운 금전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8일 목요일 신년운세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인맥관계가 중요하고 마음가짐에 따라서 성패는 좌우된다. 상대방과의 간섭에 개의치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할 때이다.


주위와의 불화가 예상되니 언행에 신중하도록 하라. 정신적인 안정도 필요하며 강한 의지와 인내력이 필요할 때이다. 허세를 부리면 조급해지며 심신만 괴로울 뿐이다.


변화는 큰 행운을 보장하니 자신의 판단보다는 윗사람이나 동료의 의견을 받아들임이 바람직하다. 이익은 도처에 있으며 문서운, 금전운 면에서 귀인의 도움이 예상된다.


정확한 판단이 실리를 얻게 하며 적극적인 자세에서 많은 것을 겸비하게 된다. 이익이 큰 것에는 허무가 따르기 마련이니 신중할 것. 이성운, 연애운에는 불화가 예상되니 요주의 하라.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현재 위치를 고수하도록 할 것. 상황의 변화는 유리한 입지를 보장할 것이며 신중하게 막혔던 일을 풀어 나가라. 여행운, 변화운에 길함이 따른다.


섣부른 승부욕은 돌이킬 수 없는 불행을 가져오니 민감하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결정적인 순간에 재복이 오는 법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기회란 순간적인 것이니 과감한 결단력도 때론 필요하다. 오전은 원만하게 오후는 좀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얻을 수 있으니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경제적으로 안정이 되지 않으니 의외의 지출이 크게 느껴진다. 안정을 유지하고 내일을 설계함이 바람직하다. 부정적인 시각은 큰 손실을 초래하니 주위와 원만토록 노력하라.


과감한 행동도 필요하나 거기에는 실수가 따름을 명심하여 순리에 따라 대처하도록 할 것. 귀인운의 도움도 예상되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변화는 절대 삼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