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농업인 편의기능 한데 모은 'NH농협 콕카드' 출시

공유
0

NH농협카드, 농업인 편의기능 한데 모은 'NH농협 콕카드' 출시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NH농협콕카드 1호 가입신청서를 작성중이다. NH농협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NH농협콕카드 1호 가입신청서를 작성중이다. NH농협카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NH농협카드는 지역·농촌 특화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NH농협 콕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농업인 필수기능을 하나로 통합했으며, 필요한 서비스를 '콕' 뽑아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의 주거유형별 선택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촌형은 농기계수리점, 정육점, 주유, 충전소, 의료, 약국, 슈퍼 등 농업인이 일상생활에 이용하는 업종에서, 도시형은 백화점, 대형마트, 전자상거래,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등 도시민이 주로 이용하는 업종에 할인 혜택이 많다.

농촌형과 도시형 모두 농협이념에 맞게 농협판매장 10%할인, 6차산업 인증상품 및 청년여성농업인 CEO 상품에 대해 농협몰에서 구입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그 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주문 30% 현장할인 (월1회, 건당 1만원), CGV영화 1000원 현장할인(동반자 1인포함, 2000원 할인한도)도 제공한다.

NH농협 콕카드를 1호로 가입한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은 “농축협 맞춤형 카드인 'NH농협 콕카드'가 특화 서비스 혜택과 도·농 연계를 통해서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카드상품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