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9일 금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9일 금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9일 금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3일‧신해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의외로 쉽게 성공은 하나 그것을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다. 우선 심신의 안정을 기하라.

60년생 장기적으로 진행시켜 온 일은 드디어 이루어진다.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니 여유를 갖도록.

72년생 문제로 남아 있던 일이 해결될 것이니 꽤 바빠지겠다. 별로 염려할 일은 없겠다.

84년생 조급한 일처리는 후회만을 남기게 된다. 앞날을 생각하고 살아야 기쁨이 따르는 법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심신이 편안하니 일도 잘 풀리고 금전운도 따른다. 자만심을 버려야 하고 부부운에는 화목이.

61년생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때이다. 능력을 갖고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가면 만사가 형통된다.

73년생 일로 인해서 구설수가 두려우니 자중함이 현명하다. 보다 폭 넓고 깊게 생각한 다음 처세하라.

85년생 근심은 있으나 끝내는 뜻이 이뤄질 것이니 염려하지 말 것. 뜻을 확고히 하고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본능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을 앞세우도록. 결과가 중요한 법이다. 뜻은 이뤄지니 성급함은 금물.

62년생 의욕이 앞서나 안정을 찾도록 하라.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고 매사에 조심하도록 하라.

74년생 안정을 찾지 못하는 때이다. 때로는 주위와 마음이 엇갈려 시비수나 구설수에 휩사일 경우가 따른다.

86년생 자리를 지키면 편안하고 나가면 도리어 근심과 시비수가 따른다. 주관을 가지고 행하면 전화위복.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추구하는 만큼 소득도 따를 것이니 과감하게 행동하라. 시작보다는 끝이 좋을 듯하다.

63년생 귀인운의 도움도 크며 결정적 판단이 때로는 필요하다.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이익으로 전환된다.

75년생 해결되지 못한 일들로 바빠지는 하루이다. 성실하게 추진하면 진전은 있으니 서두르지만 말 것.

87년생 유명무실한 격이다. 노력해도 소득이 적으니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남의 일로 심신만 피곤할 수도.


辰(용띠운세) 52년생 상대방에게 베풀어 주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물질에 대해 집착하지 말 것.

64년생 주위를 포용하는 이해심이 필요하며 인간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자신을 낮추고 겸손할 것.

76년생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서 모든 일에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외 여행도 좋겠다.

88년생 운세의 흐름을 거역하지 말고 기회를 기다리도록 하라. 좀 더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불안함과 짜증으로 안정을 찾지 못하는 하루가 된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 사업운이 풀린다.

65년생 청렴하고 정직하고 거짓은 없으나 남의 입장을 고려해 호감을 살 수 있도록 처세하라.

77년생 과욕은 허망한 결과를 초래한다. 양보하고 순리를 택하여 풀어 나가면 빠른 발전이 전개된다.

89년생 집중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기 쉬우니 과단성이 필요하다. 귀인운의 도움을 얻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한계단 한계단 올라가는 단계적인 진행만이 성공운을 이끌어 낸다. 금전운 관리에 신경쓰도록.

66년생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의기양양하게 된다.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게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78년생 자신의 의지와 자부심을 살려 진행하라. 재물운이 안정되나 다른 사람의 협조를 구하도록 하라.

90년생 새로운 것을 찾도록 하라. 사업운이 활기를 띠니 과감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이성운 관계는 원만.


未(양띠운세) 55년생 다소 무리가 따르더라도 실행에 옮겨보도록 하라. 처음은 고달프나 결과는 기대 이상이 된다.

67년생 마찰을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결과는 오후에 나오니 원만하게 대처하여 상대가 따라오게 하라.

79년생 명예운이 따라주니 도처에 반가움이 많겠다. 마음먹은 대로 이뤄지니 재물운 또한 따른다.

91년생 시비는 금물이니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친분이 두터울수록 예의를 지킬 것. 활발한 활동이 유리함을 찾으며 재물운을 얻는다.

68년생 이익은 있으나 행동에 따르는 책임을 질줄 알아야 한다. 자신감을 갖도록 하라.

80년생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기대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지연된다. 현실에 맞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92년생 의외로 재물운이 따르나 과욕을 피할 것. 주위로부터 원성을 들으면 마음만 괴롭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순리를 거스르지 않는 범주에서 자신의 뜻을 실현하도록 하라. 가장 이상적일 것이다.

69년생 귀인을 만나 실행하면 큰 득이 따른다. 혼자의 힘보다는 협력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81년생 서로 합의를 본 다음에 행동하면 재물운, 명예운, 문서운 관계에서도 길할 수 밖에 없다.

93년생 뜻을 이루니 의지가 하늘에 솟겠다. 혼자의 힘 보다는 동조자를 구함이 더욱 좋을 듯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음양이 화합하니 바라는 대로 성취되며 서로의 힘을 합하면 하는 일마나 행운이 돕는다.

70년생 금전운 면에는 예상치 않은 수입이 뒤따를 때이다. 자존심을 앞세우는 행동은 금물이다.

82년생 체질적으로 주위와 어울리기 힘들어도 적극성을 띠고 밀고 나가면 결과는 좋겠다.

94년생 내부의 갈등으로 인해 고민만 쌓이게 되는 상태. 노력이 헛되지 않으니 금전운이 들어온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상대방의 이해력의 부족으로 고민스럽고 답답하나 목표에만 전념하면 안정을 찾겠다.

59년생 활발한 대인관계로 매사를 순조롭게 진행하라. 명예운, 금전운 상태는 안정세를 유지한다.

71년생 원인을 분석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큰 뜻을 갖되 정에 치우치지 말 것.

83년생 안정된 상태가 못 된다고 방황하지 말고 원만함을 취하도록 하라. 선별하여 추진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분당 수원 안양 안산 시흥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