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20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새해운세 구설수 여행운 이성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월 20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새해운세 구설수 여행운 이성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0일 토요일 신년운세


앞장서서 행동하면 구설수만 따르니 허욕을 부리지 않는 바른 마음 가짐이 중요하다. 신중하게 행동하면 구설수를 면한다. 중용을 지키면서 뒤에서 처리하는 것이 빠름이다.


원만한 가운데 매사가 이뤄지는 법이다. 성급하게 처신하지 말고 가급적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면 구설수를 피한다. 특히 이성운 문제가 복잡해질 수 있으니 신경을 쓰도록.


기회를 보면서 추진하니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금전욕이 과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할까 우려됨에 주의하여 주위와 원만하게 융합하고 의리를 갖고 행동할 것.


분수 밖의 일은 청산하여 여유를 가지고 결정적인 순간을 노리도록 하라. 매사에 용기를 가지면 좋은 징조(佳兆)가 임할지니 선택을 잘해야 한다. 때로는 투기, 투자가 득이 될 수도 있다.

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가 난다. 좀 더 과감하게 행동할 때 자신의 주장이 관철될 것이다. 덕을 쌓고 선배를 존경하면 만사는 형통된다. 허욕은 항상 금물이다.


근심과 시비수가 따르나 주관을 가지고 대처할 것. 어려운 시기이나 지혜를 살려 신중하게 대처하라. 분수를 지키면 승산은 있겠으며 나가면 손해다. 문서운 피해가 따를 듯.


귀인의 도움이 나서니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난관에 부딪칠지 모르나 실리를 먼저 찾도록 할 것. 질투나 인신공격을 삼가라. 원만함이 최선이며 여행운에는 기쁨이.


노력한 대가가 예상외로 크겠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을 얻는다 해도 처세를 신중히 하라. 사업운에는 자만하면 손해가 따름에 주의. 인내와 노력이 외적인 문제를 풀어 준다.


독자적으로 판단하면 주위로부터 배신만 당하게 되나 서로 협력하면 재물운, 성공운이 따른다. 변화가 많고 복잡하겠으나 중도에서 좌절하거나 변동하지 말라. 늦게야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광주시 동구 서구 남구 북구 광산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