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라남도교육청,평준화지역 고등학교 배정결과 발표 "결과 및 등록 안내 받으세요"

공유
0

전라남도교육청,평준화지역 고등학교 배정결과 발표 "결과 및 등록 안내 받으세요"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이 평준화지역 고등학교 배정 결과를 발표했다. 사진=전라남도 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이 평준화지역 고등학교 배정 결과를 발표했다. 사진=전라남도 교육청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이 평준화지역 고등학교 배정 결과를 발표했다.
교육청은 19일 오전 10시 본청 홈페이지를 통해 2018학년도 평준화지역 고등학교 배정 결과를 발표하고 아울러 해당 중학교와 학군별(목포, 여수, 순천) 교육지원청을 통해서도 배정 결과를 알 수 있도록 공지했다.

해당 공지를 통해서는 고등학교 배정 내용과 학교 등록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앞서 전라남도 평준화지역 고등학교 배정은 지난 16일 전라남도고등학교입학전형위원들이 참관한 가운데 도교육청 입학추첨관리위원ㆍ학부모ㆍ각 학군별 고등학교입학추첨관리위원 대표 등 총 14명이 추첨 배정에 직접 참여했다. 배정은 석차등급별 희망배정 방식에 따라 이뤄졌다.

한편, 도교육청은 올해 미래 사회에 필요한 핵심 역량을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일반고 체제개편을 내실화하고, 고교학점제 도입 기반 마련을 위한 고교학점제 연구학교와 선도학교 6개교를 운영할 계획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