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흑기사' 신세경, 스케이트 장 여신급 미모 스틸 컷

공유
0

'흑기사' 신세경, 스케이트 장 여신급 미모 스틸 컷

배우 신세경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신세경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흑기사'에서 정해라 역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신세경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케이트 장에서 극중 문수호 역의 김래원과 데이트를 하기 전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의 신세경은 제작진과 합을 맞추는 모습으로 진지하게 경청하는 표정이 담겨 있다. 특히 각을 맞추지 않고 담은 사진임에도 신세경 특유의 완벽한 미모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항상 언제나 세경씨를 응원합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정해라. 덕분에 올 겨울이 따뜻하네요", "스케이트장 신이다. 드라마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햔편 신세경, 김래원, 서지혜(샤론 역)가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하면서 위험한 삼각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연출 한상우, 극본 김인영)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