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월 21일~1월 27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월 21일~1월 27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1일~1월 27일(음력 12월 5일~12월 11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투자운, 재물운에 이익이 없으니 잠시 기다리며 에너지 확보에 주력함이 바람직하다.

48년생 금전운 지출은 따르지만 노력에 따른 대가는 더욱 크다. 명예운, 문서운에 좋은 이변이 따르겠다.

60년생 자포자기하다 일이 결론을 맺게 되며 원만히 처세하는 가운데 귀인운이 나서며 안정을 추구할 수 있다.

72년생 경쟁에는 무리하게 나설 필요가 절대 없다. 순리를 택하여 지켜보면서 진행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84년생 기회를 포착하되 성급하지 말라.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면 승산은 따르게 된다.

丑(소띠운세) 기다리는 일이 성사되기가 어려우니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함이 이롭다.

49년생 참고 인내하는 것이 명약이 될 수 있을 시기이다. 매사에 여유를 갖고 종결을 짓는 것이 유익하다.

61년생 갈등이 대두되고 금전운 면에 신경을 쓸 때이다. 성취감을 느끼며 안정권에 돌입할 수 있다.

73년생 노력에 비하여 소득이 크며 사업운, 명예운도 따른다. 성급한 행동은 자제함이 이롭다.

85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도 뒤따른다. 성급한 측면이 있어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업운, 성공운, 재물운이 따른다. 일이 잘 풀려 나갈 때일수록 방심은 금물이다.

50년생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롭게 도전할 때 크게 형통된다. 특히 문서운, 명예운으로 직결된다.

62년생 너무도 날카로운 비판력을 가지고 있으면 흠이 된다. 때로는 원만한 적응력도 필요하다.

74년생 한 단계 차원을 높여 생각할 때이다. 일시적인 만족보다는 더 큰 이익을 위해 작은 것은 포기할 것.

86년생 무리를 하지 말고 결과를 기다림도 필요할 것이다. 중용의 상태에서 생기는 금전운이 큰 효과를 얻는다.


卯(토끼띠운세) 집안의 일로 출행할 일이 생기나 금전운 문제로 다툼이 따르니 주의하도록 하라.

51년생 기회를 포착하되 성급하지는 말라. 마음과 행동이 합해지면 승산은 있으나 세심한 관찰이 따라야 할 것이다.

63년생 문서운 측면에 따르는 갈등이 있으니 의욕이 현저하게 줄어들 수 있다. 명예운, 재물운의 안정에 신경 쓰도록.

75년생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따라 금전운에 실리가 달려 있다. 분주하게 행동하며 재물운 측면은 유리하다.

87년생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부적합하나 가급적 활동보다는 현실을 고수함이 성공을 부른다.


辰(용띠운세) 문서운, 귀인운의 도움은 따르나 변덕스런 마음은 절대 금물이다.

52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기에는 확고한 판단이 중요할 시점이다. 경솔한 행동을 자제하도록 하라.

64년생 남들보다 한발 앞선 기회를 가진 때일수록 끈질기게 참고 이겨내는 것이 필요하다. 명예운, 귀인운이 따른다.

76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할 필요가 없다. 특히 문서운 분야는 검토 분석한 다음에 종결짓도록 하라.

88년생 실질적인 이익은 적으며 분주한 만큼 소득은 예상을 초과하지 못하게 된다. 건강에 한층 유의하라.


巳(뱀띠운세) 매매운, 이동운 문제에 해결의 기미가 보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라.

53년생 폭 넓은 인간관계에서 변화운, 변동운에 새로운 혁신이 요구되나 경솔하지 말고 겸허하도록 하라.

65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하라. 도전적인 자세에서 승산이 있다.

77년생 변화를 통해서 자신의 이상과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분야는 좋은 결실을 맺겠다.

89년생 적극적인 자세에서 혁신적인 변화가 뒤따른다. 때로는 과격하게 움직일 필요가 있다. 새로운 변화는 재물운이 부른다.


午(말띠운세) 감당하기 버거운 일이 있으나 해결의 기미가 보이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54년생 건강이 좋지 않으니 모든 일이 짜증스럽다. 노력의 대가는 크게 기대함은 금물이다.

66년생 금전 부분에 고충도 따르며 심리적으로 불안한 요소에 봉착할 수 있다. 사업운 측면은 안정을 찾는다.

78년생 상반된 성격이나 서로의 갈등을 원만히 융합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른다. 문서적인 측면에 힘을 기울이도록.

90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탈피하고픈 마음이 든다. 시비수나 구설수에 조심할 것. 자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다.


未(양띠운세) 터의 지신이 발동하니 가택의 변화가 따르는 운세. 이동수, 변동운이 강할 시기.

55년생 사업가는 성공운이 따르는 계기가 될 것이다. 주위를 포용하여 활력을 불러일으키도록 하라.

67년생 협력자와의 의견일치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문서운 변화는 가급적 완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9년생 사사로운 일이 아니라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되는 시기이다. 수입과 지출에 규모를 세워 행동할 때이다.

91년생 예상이 빗나가고 금전운이 곤란을 받게 된다. 주위의 충고와 조언에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분별력 없는 애매한 행동으로 가족간에 오해가 따르니 마찰에 주의하도록 하라.

56년생 서로의 성격차이가 생기면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한 대화로 매사를 순조롭게 풀어 나가라.

68년생 갈등이나 구설수, 관재수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오해나 모함도 예상이 되니 주의. 귀인의 도움으로 안정을 추구할 것.

80년생 서로간에 의견대립으로 인하여 고충도 따르나 분주한 만큼 추구하는 목적은 달성이 된다.

92년생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융합적인 상태에서 똑같이 흡수하라. 갈등이 해소되도록 노력하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마음먹은 대로 뜻을 이루려면 한길로 나가는 것이 유리하다.

57년생 금전운 문제는 원만하며 여유가 있을 때이다. 한편 문서운 관계부터 처리를 완결 짓도록 하라.

69년생 당신의 직감이 빗나갈 수도 있으니 낙심하기 쉽다. 섣부른 판단은 실망만을 부르게 되니 신중하라.

81년생 과감성 있는 결단력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자신의 뚜렷한 위치가 조성되니 원만한 생활태도로 임하라.

93년생 분주하게 뛰는 것보다는 안정을 갖고 기다려라. 실질적인 이득에 치우치지 말고 주위의 평판에도 귀를 기울일 것.


戌(개띠운세) 금전운 문제로 고민이 생기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해결의 기미가 보인다.

58년생 자존심이 강해 굽힐 줄 모르는 성격이라서 타인과 대립할 우려가 크니 주의하도록 하라.

70년생 양보하는 정신과 마음을 갖고 행동할 때 뜻은 무난히 성취할 수 있다. 안정을 추구하도록.

82년생 금전운, 문서운을 가급적 빨리 종결을 짓는 것이 좋다. 분주한 만큼 실리를 찾기가 힘들 것이다.

94년생 냉철한 판단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감이 필요하다. 여유 있는 문제의 해결은 자신으로부터 이루어진다.


亥(돼지띠운세) 서로에게 짐이 되는 일은 행하지 말라. 불화와 마찰로 신변에 이상이 올 수도 있다.

47년생 문서운 관계부터 처리를 완결 짓도록 하라. 금전운 문제는 원만하며 여유가 있을 때이다.

59년생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이 부여된 시기이다. 겸허한 자세로 풀어 나감이 유익하게 작용한다.

71년생 실리적인 부분을 추구하도록 하라. 경솔한 판단이나 계획은 금물이며 한탕을 노리지 말고 착실히 단계적으로 쌓아갈 것.

83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면서 보다 근면한 태도로 살면 직장운, 승진운도 따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수원 용인 안양 하남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