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21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신년운세 애정운 구설수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월 21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신년운세 애정운 구설수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1일 일요일 신년운세


뜻을 세웠으면 의기양양하게 기회를 놓치지 말라. 마무리만 확실히 하면 행운이 보장된다. 금전과 재물운이 성취되는 운세. 연애운, 애정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과도한 욕심으로 무리한 행동이 예상되니 동업과 투자, 합작을 도모하지 말라. 시작과 끝이 연결됨이 없으니 성공운은 따르기 어렵다. 적절히 판단을 잘할 것.


어려운 난관에서 벗어날 조짐이 보이며 일은 해결되겠다. 자신의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가면 금전운, 명예운도 따른다. 실리에 따르고 이웃과는 원만히.


남의 일에는 참견하지 말라. 경솔하게 뛰어들면 친한 사이에서도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른다. 환경의 변화에 따른 불안감이 예상되니 건강에 주의할 것.

거래와 교섭에서는 난관이 예상되나 오래 가지는 않는다. 실속도 없이 분주하기만 할 때이니 마음의 안정이 우선이다. 서두르지 않으면 오후부터는 좋아진다.


매사가 순탄하지 않으니 욕심을 부리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웃을 포용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을 얻으며 소망은 이루어지겠으니 겸손하라.


사업 확장도 고려해볼만하니 진취적인 행동으로 밀고 나가라. 자존심을 버리고 윗사람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라. 득 또한 크게 얻게 된다.


지출이 많은 시기이다. 획기적인 변화보다는 내실을 다져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분수 밖의 이익보다는 뛰는 만큼의 대가를 기대하도록. 활동하면 길하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할 때 얻는 것이 있으니 실리를 챙기도록 하라. 편안하고 순조로울 때 자칫 거만하고 태만해지기 쉬우니 이것만 주의하면 된다. 현실을 고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원도 춘천시 원주시 강릉시 동해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