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40회 예고 박시후, 신혜선 사랑해서 진짜 이별?! 충격 반전

공유
6

'황금빛 내인생' 40회 예고 박시후, 신혜선 사랑해서 진짜 이별?! 충격 반전

21일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40회에서는 최도경(박시후)이 사랑하기 때문에 지안(신혜선)과 이별을 결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40회에서는 최도경(박시후)이 사랑하기 때문에 지안(신혜선)과 이별을 결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시후가 신혜선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 40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홈페이지에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해성가에서 쫓겨난 서지안(신헤선 분)의 음독 자살 시도를 알게 된 최도경(박시후 분)이 그녀와 이별을 결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인천을 방문한 도경은 공씨에게서 지안이 산꼭대기에서 음독자살을 시도했다는 말을 전해 듣고 가슴이 찡해진다. 도경은 자신 때문에 더 이상 지안이 힘들어 지는 일은 만들지 않겠노라 다짐한다.

한편 선우혁(이태환 분)은 지안과 지수(서은수 분)가 자매였음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자전거를 타고 가던 혁은 지호(신현수 분)가 지안에게 "큰누나"라고 부르는 거을 보게 된 것. 깜짝 놀란 혁은 지언에게 "저 친구가 니 동생이야?"라고 물어본다. 지안은 "어. 우리 지호 봤구나"라고 대답한다.

그러자 혁은 정색을 하고 "그럼 서지수는 누구야?"라고 물어본다. 혁에게서 지수 이야기가 나오자 지안은 당황한다.

그 시각 혁을 기다리고 있던 지수 앞에는 노명희(나영희 분)가 나타난다. 명희의 차에 올라 탄 지수는 "저 오늘 약속 있는데요"라고 밝힌다. 이에 명희가 "누구? 선우혁?"이라고 묻자 지수는 깜짝 놀란다.
이번에는 지태(이태성 분)가 시골에 있는 부친 서태수(천호진 분)를 찾아간다. 태수는 "이게 누구야? 왜 번갈아 가면서 와?"라고 아들 지태를 나무란다. 태수는 "그만들 좀 해. 니들"이라며 귀찮은 듯 말한다.

한편 노양호(김병기 분)는 사위 최재성(전노민 분)과 딸 노명희에게 외손주 최도경 근황을 묻는다. "도경이 어떻게 됐어? 여자 찾았어?"라는 노회장에게 명희는 "아직이요"라고 대답한다.

이에 민부장(서경화 분)은 명희에게 주려던 도경의 정보를 노회장에게 건네준다. 민부장이 "최도경 부사장님 거처입니다"라고 주소를 건네주자 노회장은 그 길로 도경을 찾아 나선다.

한편, 인천에서 돌아온 도경은 목공방으로 지안을 찾아와 "몰라서 미안했다"고 말한다. 지안을 포옹한 도경은 "왜 안 되는지 알았어 우리가. 앞으로 니 맘 편하게 해 줄게"라고 말한다.

도경은 이대로 지안과 헤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