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V30 라즈베리 로즈’ 국내 이통3사 통해 출시

공유
0

‘LG V30 라즈베리 로즈’ 국내 이통3사 통해 출시

LG전자가 22일‘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이통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22일‘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이통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LG전자가 22일‘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이통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붉은 장밋빛 색상의 미세한 렌즈들로 이뤄진 렌티큘러 필름을 제품 후면에 적용했다. 빛의 반사각에 따라 채도가 달리 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LG전자는 “LG V30는 국내 출시된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가벼울 뿐만 아니라 두께도 가장 얇아 특히 세련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모델의 성능은 기존 V30과 동일하다. ▲글래스 소재의 렌즈를 탑재한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 ▲가장자리 왜곡을 줄인 120도 화각의 광각 카메라 ▲영상 촬영을 돕는 시네 비디오(Cine Video)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사운드 등이다. 가격은 94만9300 원.

LG전자는 다음 달 라즈베리 로즈 컬러를 적용한 LG G6도 선보일 계획이다. LG G6 라즈베리 로즈는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에 이은 LG G6의 6번째 색상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