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출시 1주년 인포그래픽 공개

공유
0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출시 1주년 인포그래픽 공개

네시삼십삼분이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네시삼십삼분이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네시삼십삼분이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게임 내에서 보유 중인 장수의 숫자는 출시일인 지난 2017년 1월 13일 이후 올해 1월까지 총 228만 개로 나타났다.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보유한 남자 장수는 유비·장합·동탁 순으로 나타났고, 가장 많이 보유한 여자 장수의 경우 초선·소교·보연사 순으로 조사됐다.

삼국블레이드에서 1년 동안 사용된 금화는 약 16조다. 소비된 쌀의 양은 약 9200억 개로 나타나 킬로그램으로 환산하면 우리나라 국민이 276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 된다.

게임 내 최강 공격력 팀효과 조합은 삼국명장인 관우·손책·하후돈으로 꼽혔고, 환상의 남녀 커플 조합은 조조와 견희, 환상의 남남 조합은 위의 주역인 하후연·허저·전위로 나타났다.

삼국블레이드는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어가는 1주년 교환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7성 장수 2명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삼국블레이드는 오는 1월말 출시 1주년을 맞아 초월 시스템, 신규 전장 등을 준비 중이며, 복귀 이용자를 위한 각 게임 콘텐츠에 대한 쉬운 설명서를 업데이트하고, 별도의 일기토와 비무장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