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 '금사빠' 여신 미모 스틸 컷

공유
1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 '금사빠' 여신 미모 스틸 컷

'황금빛 내인생'의 케미 요정 배우 이다인이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황금빛 내인생'의 케미 요정 배우 이다인이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신현수와 사랑에 빠진 이다인이 여신급 미모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다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흰색 레이스 드레스를 입은 여신급 미모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이다인은 긴 생머리에 흰 피부가 돋보이는 완벽한 미모에 왼손으로 V를 그리고 있어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서현 역의 이다인은 극중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플리마켓에서 옷 완판 장면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다인은 즉석 피팅모델을 하며 옷 팔기에 도전해 무려 83만원의 수익을 올렸다.

이다인은 또 신현수에게 1일 알바비용으로 7만원을 받으며 사랑에 빠진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선사했다. 이다인은 돈을 받아서라기보다는 신현수가 손을 잡고 돈을 쥐어 준 것에 가슴이 뛰기 시작한 것. 신현수의 손이 닿자마자 이다인은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 표정을 지어 보는 사람에게 설렘을 안겼다.

특히 막 사귀기 시작한 선우혁(이태환 분)과 지수(서은수 분),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 최도경(박시후 분)와 서지안(신혜선 분) 커플이 전부 헤어진 가운데 서현과 지호 커플이 막 시작하는 새 커플의 본격 출발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다인, 신현수, 박시후, 신혜선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