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4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4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4일 수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8일·병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금전운 문제가 호전되며 어렵고 복잡한 문제는 결정적인 단계에서 쉽게 매듭이 풀릴 수 있다.

60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마찰이 예상된다. 아울러 끈질긴 집념만이 승리의 기쁨을 줄 것이다.

72년생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마음과 뜻이 한데 모아질 때 매사에 성취욕도 강해진다.

84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며 문서운, 명예운에 기쁨도 따른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도록.


丑(소띠운세) 49년생 지금은 이익만을 따질 때가 아니므로 행동에 자제함을 필요. 일을 성사시킬 여건을 먼저 조성하라.

61년생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생각을 통해 대처해 나갈 것. 보수적인 기질이 강할수록 실속이 없다.

73년생 주위와 충분한 대화로 상황을 분석할 것. 지연된 상태를 빨리 풀어 나갈 수 있는 돌파구를 찾을 것.

85년생 성급함을 자제하고 여유 있게 일을 추진할 것.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쟁취력을 가져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물심양면으로 소모가 많으며 끈질긴 집념에서 결실을 맺게 된다. 점진적인 추진이 필요.

62년생 환경의 변화를 빨리 파악하도록. 적응력이 다소 부족하나 시간이 해결해 준다.

74년생 재물운을 부각시키도록. 쾌활한 성격이지만 타인이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때 적지 않은 이익을 얻는다.

86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인하여 큰 성과를 이룬다. 계속 빠른 템포로 추진함이 이롭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욕심을 내어 하는 일을 확장하거나 변동 변화하는 것은 무리가 따른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라.

63년생 마음에 공허감이 쌓이게 된다.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갈등이 따르지만 안정이 필요하다.

75년생 차분한 통찰력이 필요하며 한편으로는 인내도 필요한 시기이다. 자만과 오만은 금물.

87년생 목적을 달성하기에 획기적인 기회이다.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전환되며 재물운도 크게 겸비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이해 타산적인 면을 버리고 의협심을 갖되 상대와 융합이 필요하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따른다.

64년생 다각적인 분야에 신경을 쓸 때이며 문서운 분야에서는 계약이 깨지면 전화위복이다.

76년생 다가오는 상대를 포용해서 원만하게 처신할 때 어떤 일이든 무난히 뜻을 이룰 것이다.

88년생 새로운 변화는 또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큰 물의를 빚지 않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지나친 오기는 난관으로 몰고 간다. 계획이나 구상이 좋으나 결과를 맺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65년생 변화를 모색하니 오히려 사업운, 금전운에 이득이 된다. 분주한 만큼 얻는 것이 많다.

77년생 노력한 공이 헛되지 않도록 지키는 자세가 중요하다. 현실에 만족감을 느끼며 자신의 분수를 지켜라.

89년생 순조로웠던 애정운 문제가 뜻밖의 일로 공백기를 갖게 될 공산이 크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어려운 여건에서 탈피를 하여 뜻을 이룰 수 있겠다. 활력을 가지고 대응하도록 하라.

66년생 독단적인 견해보다는 주위의 의견에 편승할 때 따르는 이익이 크다. 건강에 유념하라.

78년생 변화변동에서 자신의 실력만을 믿지 말고 가급적 안정을 유지할 것. 문서운 측면에 책임을 느낀다.

90년생 자신을 재정비하는 과정으로 생각하고 성급하지 말도록 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이 절대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실력을 발휘하기에는 지금의 상태가 최선이다. 분주한 만큼 문서운, 매매운 뜻을 이룬다.

67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른다. 실리적인 측면을 먼저 파악하고 실행하라. 분주함에 비해 자칫 소득도 없다.

79년생 끈질긴 집착력은 또 다른 활력을 불러일으키니 노력하라. 의견의 차이를 좁히는 것이 바람직.

91년생 적극적인 측면에서 매사는 성취될 수 있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하여 이성운에는 행운이.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여러 면에서 새로운 활력이 생겨날 수 있다. 특히 주위의 여건이 큰 활력소가 된다.

68년생 언행이 일치될 때 자신의 의도대로 형통된다. 따라서 혁신적인 변화도 추구할 수 있다.

80년생 변화는 가급적 삼갈 것. 정신적 육체적 갈등도 따를 때이니 매사에 주의를 요한다.

92년생 과격한 행동이 때로는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다. 의견을 수렴하여 목적을 이루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명예운, 문서운 또는 금전운이 호조세를 맞게 되니 현실을 포용하여 자신의 이익으로 끌여 들이도록.

69년생 해묵은 감정이 원만히 풀리면서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다.

81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사업운, 금전운이 겸비될 수 있으니 분주한 만큼 매사를 소득으로 연결시켜라.

93년생 기회는 주어지나 집념이 부족함에 갈등이 따르겠다. 초조하고 허탈해 하지 말아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니 발전적인 방향으로 전환된다. 자신의 영향권 밖의 일에는 개입하지 말 것.

70년생 순간적인 경솔한 판단으로 인하여 일을 그르칠 수가 있다. 누구와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것.

82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 검토 분석을 요한다. 성급한 행동에는 실패수만 따르니 가급적 자제할 것.

94년생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준비를 하라. 마음의 갈등을 느끼지만 새롭게 도전적인 자세로 나갈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매사를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가라. 문서운 변화는 금물.

59년생 보다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나가며 자신의 역할도 분명히 할 것.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라.

71년생 무리한 계획에는 따르는 갈등도 크며 자신의 능률도 저조하게 느껴지게 되니 안정을 추구하라.

83년생 갈등이 고조되니 정신적인 불안만 안고 있게 된다. 충분한 심신의 안정을 우선 찾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