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2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월 2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4일 수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8일·병진일)


문서 처리는 급한 상태가 아니라면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믿었던 사람이 배신할까 걱정된다. 변화는 활력을 가져오며 한번 결정한 것은 반드시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활동의 영역을 넓힐 때 금전운 이익이 보장된다. 결단력을 살리되 행동은 과감하라. 자신감 있는 행동만이 소원을 성취하게 되며 재물운이 왕성할 시기이다.


상대의 의견을 가급적 받아들일 것. 섣부른 경쟁은 큰 손실을 가져오니 주의하라. 매사에 신중을 기하되 특히 문서운 관계에서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 보증, 담보는 금물.


수확의 시기이다. 여유 있게 행동하고 내실을 다져나가라. 계획을 수정하면 손해를 보게 된다. 항상 이익이 따를 것이니 긴 안목으로 대응함이 바람직하다.

무리한 욕심이 심리적인 갈등을 유발한다. 건강에 유의하고 충돌을 삼가라. 바르게 처신하다보면 만사는 길한 법이다. 아리송한 상황에서는 기지를 발휘하라.


오전에는 상황을 잘 관망하다가 오후에는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안정세는 예상되니 성급한 결정은 금물이다. 때로는 임기응변도 필요하다.


섣부른 변화는 피로만을 가중시키게 된다. 욕심을 버리고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자신의 위치를 인식하고 행동하라. 성급한 판단은 절대 금물.


윗 사람의 충고는 현실을 벗어나는 큰 힘이 된다. 비교적 안정된 하루이며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니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이성운, 연애운이 좋다.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거듭되는 행운으로 삶의 보람을 느끼게 된다. 마음이 허공에 떠 있게 되면 계획한대로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됨에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