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JW중외제약 유한양행 동화약품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JW중외제약 유한양행 동화약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JW중외제약,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사진=JW중외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JW중외제약 제공

JW중외제약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JW중외제약은 사용자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 제품, 연구, 투자, 고객, 홍보 등 총 6개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카테고리별 주요 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 유한양행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론칭 후 가파른 성장세

유한양행의 유한필리아가 선보인 자체 브랜드 ‘리틀마마’가 지난 12월 브랜드 론칭 및 제품 출시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리틀마마는 캐리마켓, 리틀그라운드, 아베끄뚜아 등 유아동 편집샵에 입점하며, 신세계백화점,롯 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국내 4대 백화점 및 로드샵 약 30곳의 오프라인 매장에 판매처를 마련한 상태다.

◇ 동화약품, 신임 사장 유광열씨 취임

동화약품은 1일 동화약품 본사에서 시행된 취임식을 통해 제 15대 신임 사장으로 유광열씨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유광열 사장은 영업, 마케팅, 고객개발, 유통채널 전문가로서의 역량은 물론 다양한 산업군에서 조직관리와 변화혁신, 신사업개발을 진두지휘 해왔다. 동화약품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기업비전과 전사적인 변화혁신을 주도해갈 수 있는 적임자로 평가 받고 있다.

◇ GC녹십자, 페라미플루 주목

기록적인 한파와 독감(인플루엔자)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주사형 독감치료제가 새로운 치료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GC녹십자는 주사형 독감치료제 ‘페라미플루’의 올해 1월 판매량이 24억 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늘었다고 밝혔다. 통상 5일에 거쳐 총 10번 복용해야 하는 경구용 독감치료제에 비해 15분~30분간 1회 투여만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