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버 V LIVE, V LIVE 스타들과 특별 시상식 개최…‘엑소’ ‘트와이스’ ‘BTS’ 등 참여

공유
3

네이버 V LIVE, V LIVE 스타들과 특별 시상식 개최…‘엑소’ ‘트와이스’ ‘BTS’ 등 참여

네이버가 지난 해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에서 활약한 스타들과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모이는 시상식을 개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가 지난 해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에서 활약한 스타들과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모이는 시상식을 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네이버가 지난 해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에서 활약한 스타들과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모이는 시상식을 개최한다.

브이 라이브는 2017년 채널 재생 수, 댓글 수, 좋아요 수, 액티브 유저 비율 등의 연간 사용자 지표를 바탕으로 전체 상위 10개 인기 채널인 ‘GLOBAL ARTIST TOP 10’ 과 작년 데뷔한 신인 채널 중 상위 5개 인기 채널인 ‘GLOBAL ROOKIE TOP 5’를 선정했다.
오는 3일부터 14일까지 수상팀별로 개별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각 스타들의 수상 소감 , 특별 공연이 진행된다.

시상식에는 ▲’GLOBAL ARTIST TOP 10’에 꼽힌 ‘EXO’,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BTS’, ‘아스트로’, ‘GOT7’, ‘블랙핑크’와 ▲‘GLOBAL ROOKIE TOP5’에 선정된 ‘골든 차일드’, ‘워너원’, ‘프리스틴’, ‘JBJ’, ‘더보이즈’가 각각 참여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