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흑기사' 신세경, 완벽미모 연지곤지 신부 스틸 컷

공유
0

'흑기사' 신세경, 완벽미모 연지곤지 신부 스틸 컷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정해라 역으로 열연하는 신세경이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전통혼례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정해라 역으로 열연하는 신세경이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전통혼례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흑기사' 정해라 역의 신세경이 전통혼례복을 입고 있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전통혼례복을 입고 웨딩촬영중인 스틸 컷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신세경은 전통혼례복을 입고 머리에는 족두리를 쓰고 얼굴에 연지곤지를 찍은 완벽한 미모의 신부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세경씨. 너무 예뻐요. 늘 응원할게요", "너무 예뻐요. '흑기사' 2회 남았네요. 그때까지 수고하시고 파이팅하세요", "그동안 본 연지곤지 신부 중 세경씨가 제일 예뻤어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흑기사' 18회에서는 샤론(서지혜 분)의 공격을 받고 깨어난 문수호(김래원 분)가 정해라와 결혼을 앞당겨 웨딩사진과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그려졌다.

베키(장미희 분)의 기원으로 잠시 기억상실에 걸렸던 샤론이 기억을 되찾은 뒤 박철민(김병옥 분)과 힘을 합쳐 문수호의 웨딩카에 손을 대 차량사고를 일으켜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말미에 브레이크 고장으로 전복사고를 당한 문수호가 상처 하나 없이 차에서 빠져나오면서 안도감과 함께 충격을 안겼다.

샤론과 문수호의 마지막 대결을 앞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20부작으로 2회를 남겨두고 있다.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