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x박시후, 연애 1일→나영희 결혼 허락 폭풍전개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x박시후, 연애 1일→나영희 결혼 허락 폭풍전개

4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44회에서는 서지안(신혜선)과 최도경(박시후)이 노명희(나영희)와 최재성(전노민)에게 결혼 허락을 받는 충격 반전이 그려졌다.  사진=K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4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44회에서는 서지안(신혜선)과 최도경(박시후)이 노명희(나영희)와 최재성(전노민)에게 결혼 허락을 받는 충격 반전이 그려졌다. 사진=K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신혜선과 박시후가 결혼 허락을 받는 폭풍 전개가 그려졌다.

4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 44회에서는 일주일만 연애 하기로 한 최도경(박시후 분)과 서지안(신혜선 분)이 노명희(나영희 분)에게 결혼 허락을 받는 폭풍전개가 그려져 충격을 던졌다.
이날 최도경은 지안에게 "딱 일주일 동안 연애만 하자"고 제안했다. 도경은 "지하철 데이트가 꼭 하고 싶었다"며 붐비는 지하철에서 지안을 꼭 끌어안고 데이트를 즐기는 가 하면 영화관에서 팝콘 데이트를 하며 두 손을 꼭 잡아 설렘을 안겼다.

연애 둘째 날 도경은 유비(이규복 분)와 함께 새로운 사업 준비로 바빴다. 그 와중에 도경은 꽃다발을 준비해 지안의 목공방으로 왔다. 지안은 부친 서태수(천호진 분)에게 선물할 목각인형을 다듬느라 도경이 온 줄도 몰랐다. 두 사람은 함께 목각인형에 색칠을 하고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다.

지안은 갑자기 장소라(유인영 분)를 질투하며 어디어디 갔고 뭘 했느냐고 도경에게 따졌다. 이에 최도경은 지안과 스케이트장 데이트에서 장갑을 챙겨주는 등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스케이트장에서 데이트 하는 장면은 누군가가 도촬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데이트 후 지안은 "피곤한 남친 집에 데려다 주기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다"며 직접 운전해 셰어 하우스에 도착했다. 하지만 지친 도경은 잠이 들었고 깨우지 못한 지안도 함께 잠들었다.

두 사람을 깨운 사람은 노명희였다. 헤드라이트를 켜고 나타난 노명희는 차에서 황급히 내리는 지안에게 "지안아. 또 보는구나. 이 상황이 무슨 상황인지 물어도 되니?"라고 물었다. 지안은 "저희 일주일만 만나기로 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죄했다. "일주일?"이라는 노명희에게 도경이 "제가 그러자고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노양호(김병기 분) 회장에게 구박받고 동생 노진희(전수경 분)가 치고 올라오는 것이 걱정된 노명희는 "새로운 사업 들어와서 해'라고 아들 도경을 설득했다. 하지만 도경은 완강했다. 도경은 "길거리 좌판부터 시작하면 된다"며 "이제 할아버지 개로는 못 살 것 같아요"라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한편, 지안은 지수(서은수 분)와 같이 정선에 있는 부친 서태수를 방문했다. 지수는 서태수를 끌어안고 예전의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아빠가 유학간다는 소식을 지안에게 제일 먼저 알려줘서 고맙다"고 인사했다. 서태수는 배고프다는 지수와 지안을 중국집에 데려가 같이 식사를 하는 등 전보다 훨씬 증세가 나아진 모습을 보였다.

돌아오는 길에 최재성이 지안에게 "오늘 만나고 싶다"며 전화를 걸었다. 최재성은 아들 도경에게도 만나자고 연락했다.

최재성과의 약속 장소 앞에서 만난 도경과 지안은 놀랐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노명희와 최재성이 나란히 앉아 있었다.

앞서 해성과 상관없이 독립하겠다는 도경의 말에 생각이 깊어진 노명희는 남편 최재성과 의논했다. 이후 최재성은 지안과 도경에게 각각 만나자는 연락을 했던 것.

노명희는 지안에게 차 한 잔 달라고 했다. 당황한 지안이 손을 떨자 도경이 자신이 하겠다고 일어섰다. 그 모습을 본 노명희는 "가관이구나"라고 빈정댔다.

도경이 차분하게 돌아가면서 차를 따르자 노명희는 "그래 내가 졌다"라고 말했다, 최재성은 "애들 앉거든 얘기 합시다"라며 앉으라고 한 뒤 "어머니가 니들 결혼하라신다"라고 밝혔다, 노명희 또한 "니들 결혼 해"라고 허락해 반전 엔딩을 그렸다.

이날 신혜선은 데이트를 하며 연인에게 서서히 다가가는 두근대는 마음과 장소라에 대해 질투를 폭발시키는 등 현실 연인 케미를 그려내 공감을 끌어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