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돈꽃' 장승조, 종영 인증샷…장혁·박세영 마지막회 비하인드

공유
2

'돈꽃' 장승조, 종영 인증샷…장혁·박세영 마지막회 비하인드

지난 3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장부천 역의 장승조와 강필주 역의 장혁, 나모현 역의 박세영 등이 종영 인증샷과 마지막회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장승조, 장혁, 박세영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3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장부천 역의 장승조와 강필주 역의 장혁, 나모현 역의 박세영 등이 종영 인증샷과 마지막회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장승조, 장혁, 박세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돈꽃' 장승조와 장혁, 박세영 등이 마지막회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아쉬움을 전했다.

장승조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무심원을 배경으로 이순재, 이미숙, 선우재덕, 박지일, 박세영, 류담 등 동료 배우 및 스테프와 함께 담은 종영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장승조는 "#돈꽃#장부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배님들 동료들 스태프분들 모두 너무감사합니다" 라는 글로 종영 인사를 전했다.

장혁 또한 극중 정말란 역의 이미숙과 담은 마지막회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박세영은 "#돈꽃#나모현 벌써 마지막"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해 종영 아쉬움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장혁 눈빛 연기. 아무도 못 따라옴요. 레이저광선♡"(megar****), "세영씨 정말 여주로서 손색없는 연기 보여주셨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dongj****), "주판 돌려주실 때 울지마. 부천아아ㅏㅏ이러면서 저도 같이 울었어요ㅋㅋ큐ㅠㅠ'돈꽃'보면서 배우님 처음 알게되고 인스타도 팔로했는데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요"(msnamly****)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돈꽃'(연출 김희원, 극본 이명희)은 시청률 23.9%(닐슨 코리아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