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JW중외제약 동국제약 동아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JW중외제약 동국제약 동아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JW중외제약, 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 ‘인파서프 주’ 마케팅 돌입

사진=JW중외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JW중외제약 제공

JW중외제약이 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 치료제를 새롭게 선보인다. JW중외제약은 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RDS) 치료제 ‘인파서프 주(3㎖, 6㎖)’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소나 돼지의 폐를 갈아서 만든 기존 신생아 RDS 치료제와는 달리 송아지의 폐를 생리식염수로 세척해 추출한 천연 폐계면활성제(Natural Surfactant)를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 동국제약, 마데카솔 리틀야구 대표팀 선전 기원
동국제약은 이달 8일부터 24일까지 미국에서 진행되는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리틀야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야구용품과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 20여종이 담긴 구급함을 전달했다. 동국제약은 리틀야구연맹을 통해 전력 강화 훈련 및 국제 대회를 치르기 위해 해외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대표팀에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올해로 8년째 지원하고 있다.

◇ 동아제약, 인구정책 컨퍼런스 참석

동아제약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베트남 2018 인구정책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동아제약은 베트남 보건부 산하 인구가족계획국의 특별초청을 받아 참석했다. 지난해 8월 동아제약과 베트남 보건부 산하 인구가족계획국은 사전 피임약 공급에 관한 양해 각서를 체결해 베트남 정부에 사전피임약을 공급, 현지 제품 판매원을 대상으로 제품 및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 화이자 센트룸, 다양한 소비자 접점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센트룸은 성별, 연령별 상이한 영양 요구량을 반영한 성별 맞춤형 제품 ‘센트룸 젠더’를 지난 해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센트룸 포 맨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포 우먼은 생리, 임신 등으로 인해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과 엽산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