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 올원 LG U+ 카드' 출시

공유
0

'NH농협 올원 LG U+ 카드' 출시

LG유플러스가 NH농협카드와 함께 매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NH농협 올원 LG U+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김새라 상무(왼쪽)와 NH농협카드 이상성 부사장이 ‘NH농협 올원 LG U+ 카드’ 출시를 알리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NH농협카드와 함께 매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NH농협 올원 LG U+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김새라 상무(왼쪽)와 NH농협카드 이상성 부사장이 ‘NH농협 올원 LG U+ 카드’ 출시를 알리는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LG유플러스가 NH농협카드와 함께 매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NH농협 올원 LG U+ 카드’를 출시했다.

NH농협 올원 LG U+ 카드로 LG유플러스 휴대폰을 18•24•36개월 장기할부로 구매하고 통신료를 자동이체 등록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70만원 이하인 경우 월 1만 1000원, 7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 700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 올원 LG U+ 카드 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청구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24개월 동안 매월 6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8개월 할부 시 18개월 간 캐시백이 제공된다.

장기할부 없이 통신료 자동이체만 등록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70만원 이하인 경우 월 9000원, 7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500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기할부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은 할부기간 종료 이후에도 자동이체를 유지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