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수현♡두경민, 웨딩사진 공개…핑크빛 럽스타그램 눈길

공유
0

임수현♡두경민, 웨딩사진 공개…핑크빛 럽스타그램 눈길

 탤런트 임수현과 국가대표 농구선수 두경민의 결혼 소식이 6일 전해진 가운데, 임수현이 자신의 SNS에 두경민과 담은 웨딩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임수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탤런트 임수현과 국가대표 농구선수 두경민의 결혼 소식이 6일 전해진 가운데, 임수현이 자신의 SNS에 두경민과 담은 웨딩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임수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탤런트 임수현(29)이 국가대표 농구선수 두경민(27)과 4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인스타그램을 핑크빛으로 물들여 부러움을 사고 있다.

임수현은 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 사랑하는 한 남자에게, 내 사랑을 많이많이 주고싶당. 베비 2주뒤에 바욤. 보고싶다"라는 글과 함께 두경민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두경민(mr_dookm)은" 나도오오오오"라는 글로 화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수현은 또 지난 달 31일 두경민과 꼭 끌어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우리 행복하자"는 글을 게재해 럽스타그램으로 물들였다.

그에 앞서 임수현은 지난 1월 25일 두경민과 함께 담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두경민은 흰색 정장을 입고 임수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임수현은 축하 인사를 전한 지인에게 "친구야. 4월이당"이라고 결혼 날짜를 미리 알리기도 했다.

한편, 6일 '뉴스1'은 탤런트 임수현이 국가대표 농구선수 두경민과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에 인연을 맺은 후 약 3년 동안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임소현은 한양대 무용과 출신으로 지난 2012년 '내 딸 서영이'를 통해 연예계로 데뷔했다.

두경민 선수는 원주 DB 프로미 소속 가드로 활약 중이다. 2017~2018년 시즌 3점 슛 평균 1위 성적을 가두었다.

임수현과 두경민은 오는 4월 7일 잠실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