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x서은수, 알콩달콩 소꿉놀이 스틸…"토요일 결방 실화인가요?"

공유
2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x서은수, 알콩달콩 소꿉놀이 스틸…"토요일 결방 실화인가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 역의 이태환이 극중 지수 역의 서은수와 샌드위치를 만드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 역의 이태환이 극중 지수 역의 서은수와 샌드위치를 만드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과 서은수가 샌드위치를 만드는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태환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케찹머스타드 샌드위치 #소꿉놀이 #진지하게제작중"이라는 글과 함께 서은수와 샌드위치를 만드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선우혁 역의 이태환과 서지수 역의 서은수는 극중 셰어하우스에서 조명등을 머리에 두고 다정하게 샌드위치를 만들고 있어 보는 사람이 미소 짓게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태환님. 너무 멋져요. 두 분 행복해 보이세요", "둘이 뭐 잘 어울리는 소꿉놀이네요", "지수혁 너무 좋다.. 토요일 결방 실화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태환, 서은수, 신혜선, 박시후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오는 10일(토) 결방하고 45회가 11일(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