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출시

공유
1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출시

SK텔레콤이 9일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출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이 9일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출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SK텔레콤이 오는 9일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출시한다.

T멤버십 글로벌 패스는 기존 글로벌 혜택(해외 여행지 7곳 24개 여행상품) 대비 지역은 10배, 여행상품 수는 200배 가까이 늘렸다. 인기 여행지인 홍콩, 베트남, 필리핀 등의 혜택을 집중 강화했다.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이용하면 전세계 인기 여행지 70여곳 5000여개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행상품은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필리핀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보트 체험 등 2000여개) 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 홍콩, 싱가포르 등은 명소 티켓 비중이 높고, 동남아나 섬 휴양지의 경우 체험활동이 많은 점이 특징이다.

여행상품 중 ▲홍콩 터보제트 페리 탑승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관람권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일본에는 특화 혜택이 추가된다.

오는 5월 8일까지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도쿄 메트로 1일 패스(약 9000원)’을 T멤버십 고객 1인당 1회 증정한다. 해당 패스를 활용하면 24시간 동안 도쿄 내 13개 지하철 노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에서는 T멤버십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약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면세점 VIP 실버 등급’(5~10% 할인 혜택 제공)도 부여한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캐리어 등 물품 보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각종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본 최대 료칸(旅館) 숙박 예약 앱인 ‘리럭스(Relux)’ 이용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 관광객이 자주 찾는 료칸 6곳은 10%, 그 외 료칸 1000여곳은 6%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본 전역에 350여개 지점을 둔 쇼핑 프랜차이즈 ‘돈키호테’ ▲일본 최대 전자제품 양판점 ‘비쿠카메라(Bic camera)’ ▲전국 1만3000개 점포를 운영하는 편의점 ‘로손(LAWSON)’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Matsumotokiyoshi)’ 등에서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동남아, 대양주 등에 약 40여개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항공과 제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은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2장과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제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 일본一대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8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5일 확인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