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12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신년운세 투자운 투기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12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신년운세 투자운 투기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2일 월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7일‧을해일)


예리함이 두드러지면 주위의 오해나 편견이 따른다. 심리적인 갈등이 커지고 재물운의 손실도 예상되니 원만한 자세로 처세하도록. 투자 투기는 절대 금물이다.


도전적인 자세로 매사에 임하라. 정적인 면에 치우치면 서로가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 된다. 친분이 있는 사이에 금전 거래는 금물. 양보가 꼭 좋은 것만은 아니다.


현 상태를 고수하며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도록. 행동의 반경을 넓혀가는 데서 뜻도 이뤄진다. 변화를 모색하고 투자에는 과감할 것.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큰 이익이.


자기 연민이 생기기 쉬울 때이니 생활의 변화를 모색하도록 하고 이성운, 연애운 문제에도 최선을 다하라. 현실은 본인의 예측과 다소 차이가 있게 진행된다. 의견대립에 주의.

승산이 선 뒤에 기회를 노려라. 때로는 결단력이 매사에 행운을 좌우하는 관건이 된다. 적잖은 행운들이 곳곳에서 미소를 지을 것이다. 마음먹었으면 과감히 추진하라.


성급하면 금전, 재물 손실이 커질 조짐이 보인다. 차근히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자신을 과신하면 손해만 따르게 된다. 건강에 유념하여 가급적 원행은 삼갈 것.


자신을 이해시키기에는 선배나 친구를 앞세워라. 체면이나 눈치를 살필 필요는 없다. 주변의 조언을 적극 받아들여 매사를 처리하면 문제는 풀린다. 애정운 불화에 주의.


새로운 협력자를 얻게 되고 생활도 안정이 된다. 완벽함만을 앞세우기 전에 매사에 주의 깊게 확인하라. 때로는 혁신적인 변화가 따르며 타인의 감언이설에 말리면 금전운 손실.


겸허한 자세로 이웃을 대하고 생활의 안정에 최선을 다하도록 할 것. 신경을 써서 문서, 서류를 확인하라. 때로는 실수 아닌 실수가 발생한다. 구설수, 시비수에 조심.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왕시 하남시 용인시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