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휠라 外

공유
1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휠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평창 동계올림픽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해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평창과 강릉 일대에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 및 매장에서는 ‘2018 평창 공식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코오롱FnC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쉐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에피그램(epigram)’이 경리단길 올모스트홈 매장 2층에 다목적 공유 공간인 ‘올모스트홈 쉐어(Almost Home Share)’를 오픈했다. 에피그램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또 다른 집의 공간으로 기획됐다. 56.1㎡(17평) 규모에 8인용 식탁을 갖춘 식사공간과 주방, 거실, 화장실 등으로 꾸며 실제 집을 옮겨놓은 듯하다.

◇ 휠라, 포켓몬 협업 컬렉션 런칭

휠라는 ‘포켓몬(Pokémon)’과 협업, ‘휠라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런칭한다. ‘클래식 킥스 B’를 포함한 휠라 아이템에 포켓몬의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을 디자인에 반영, 독특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에코백과 캠프캡, 코인 파우치 등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아이더, 워너원 모델 신제품 광고 스틸컷 공개

아이더가 대세돌 워너원을 모델로 한 캐주얼 스니커즈 신제품 광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겨울 워너원 막춤 영상의 두 번째 시리즈로 멤버별 각양각색의 표정 연기와 재치 넘치는 댄스가 압권이다. 이번 광고는 ‘통제불능의 가벼움’이라는 컨셉으로 워너원 멤버들이 아이더 운동화를 신고 음악에 맞춰 능청스럽게 막춤을 추는 모습을 담았다.

◇ 스텔라 매카트니, 스텔라 스타백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타 디자이너 브랜드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는 올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상품 ‘스텔라 스타백(Stella Star Bag)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가죽이나 모피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된 친환경 핸드백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