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유진 셋째딸 득녀, 백종원 눈에서 꿀이 뚝뚝 아빠미소

공유
0

소유진 셋째딸 득녀, 백종원 눈에서 꿀이 뚝뚝 아빠미소

배우 소유진이 지난 8일 셋째딸을 순산한 가운데 남편 백종원이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으로 훈훈한 아빠 미소를 지으며 지켜보고 있다.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소유진이 지난 8일 셋째딸을 순산한 가운데 남편 백종원이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으로 훈훈한 아빠 미소를 지으며 지켜보고 있다.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소유진이 셋째 딸 출산소식을 직접 전했다.

소유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오후. 삐삐야 안녕.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갓 출산한 건강한 셋째 딸을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남편 백종원이 마냥 행복한 아빠 미소를 지으며 지켜보고 있어 훈훈함을 선사했다.
소유진 소속사 SOPM 측도 9일 공식 입장을 통해 "소유진이 8일 서울의 한 병원에서 3시간 동안의 진통 끝에 건강한 셋째 딸을 낳았다"라고 밝혔다.

15년차 연상연하 커플인 백종원과 소유진은 2013년 1월 결혼했고 이듬해 첫 아들을 얻었다. 이어 2015년 둘째 딸을 출산한데 이어 이번에 셋째딸을 순산하며 다둥이 부모가 됐다.

SNS를 통해 다둥이 양육 모습을 꾸준히 전한 소유진은 출산 하루 전 날에도 첫째 아들과 둘째 딸을 나란히 무릎에 앉혀 놓고 동화책을 읽어주는 모습을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