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활2’, ‘영웅’ 설맞이 이벤트 진행

공유
5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활2’, ‘영웅’ 설맞이 이벤트 진행

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활2 for kakao’, ‘영웅 for kakao’ 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활2 for kakao’, ‘영웅 for kakao’ 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활2 for kakao’, ‘영웅 for kakao’ 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블레이드’는 설날을 맞아 장비 강화 비용과 장수 진급 비용을 절반으로 할인하는 ‘설날 기념 핫타임 이벤트’와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설 특별 교환소’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4성 명장인 관우·손책·하후돈·여포와 여걸인 손노반·관은병·왕원희·여령기 중 1종을 획득 가능한 장수 선택권을 지급하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 기념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1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활2 for kakao’는 게임 내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고 금괴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년 업적’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얻는 복주머니로 금화, 황금화살, 희귀 승급 재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복주머니 상품’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활2 for kakao’는 1월 말 신규 무기 금강궁과 신규 탈 것 흑풍 군마를 업데이트했고, 같은 종류의 장비를 모으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세트 아이템과 모든 장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도감을 추가했다.

액션 RPG ‘영웅 for Kakao’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카페 내 게시판을 통해 설날에 어울리는 훈훈한 덕담을 댓글로 남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파편 선택권을 지급한다.

강화석 및 스태미나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설 특별 이벤트 상점도 13일부터 18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