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tv편성표]'내 남자의 비밀' 9일 15분 앞당겨 방송…송창의·박정아 이혼…후속 '인형의 집' 26일 첫방

공유
5

[KBS tv편성표]'내 남자의 비밀' 9일 15분 앞당겨 방송…송창의·박정아 이혼…후속 '인형의 집' 26일 첫방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이 9일 오후 평소 방송 시간대보다 15분 앞당긴 7시 35분부터 99회와 100회 연속 방송으로 종영한다. 이날 한지섭(송창의)은 생존해 있는 쌍둥이 형제 강재욱과 납골당에서 극적으로 마주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이 9일 오후 평소 방송 시간대보다 15분 앞당긴 7시 35분부터 99회와 100회 연속 방송으로 종영한다. 이날 한지섭(송창의)은 생존해 있는 쌍둥이 형제 강재욱과 납골당에서 극적으로 마주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한지섭 역의 송창의가 박정아와 이혼한다.

9일 밤 종영하는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연출 진형욱, 극본 김연신·허인무) 99~100회에서는 브래드 윤의 정체가 강재욱(송창의 1인2역)으로 밝혀진 가운데 한지섭(송창의 분)은 진해림(박정아 분)에게 이혼을 통보하며 마무리한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예고편에 따르면 위선애(이휘향 분)와 진국현(박철호 분)은 브래드 윤의 정체가 한지섭으로 알고 경악한다. 해림은 배신감에 어쩔 줄 모르고 위선애는 분노로 치를 떤다.

한편 검찰 조사를 받은 한지섭은 납골당으로 재욱을 찾아간다. 지섭은 죽지 않고 생존해 있는 쌍둥이 형제 재욱과 극적으로 마주친다. 재회의 기쁨을 나눈 재욱은 지섭에게 비장한 각오를 전한다.

강준채(윤주상 분) 회장은 기서라(강세정 분)와 강인욱(김다현 분)이 함께 한 자리에 재욱을 불러 이 모든 사실을 밝힌다.

송창의가 1인 2역으로 새로운 도전을 한 100부작 '내 남자의 비밀'은 9일 오후 7시 35분부터 99회와 100회 연속 방송으로 마무리한다.

'내 남자의 비밀' 후속 '인형의 집'은 오는 26일 첫방송 예정이다. 박하나, 왕빛나, 이은형, 한상진, 최명길 등이 호흡을 맞춘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