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1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새해운세 금전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2월 1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새해운세 금전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3일 화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8일‧병자일)


자신을 갖고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매사를 확고히 결정짓기엔 어려움이 있으니 느긋이 시간을 두고 상황에 대처하라. 이성간에는 행운이 따른다.


지금까지의 어려움이 극복되고 주변에서 새로운 기운이 솟아난다. 금전운, 문서운 면에는 호조세를 이루며 새로운 계획도 원만히 성사되는 행운이 따른다.


정신적인 방황이 예상되니 가까운 이웃과 협조하여 생활의 안정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충동을 자제하는 버릇을 들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변화의 구상도 새로운 도약에 도움이 된다. 귀인운의 도움을 적극 수용하도록 하라. 의욕이 상실될까 두렵다.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평온한 마음가짐을 지녀야 목적을 이룰 수 있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구설수가 따르며 금전운에 대한 과도한 욕심을 절대 삼가야 한다. 대인관계에서 자신의 뜻을 찾아라.


분주하지만 실속이 없다. 생활의 안정과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 의견의 대립으로 상호간에 논쟁의 따름에 조심할 것. 인내하는 자제력이 절대 필요하다.


문서운 면에서 명예운이 따르며 안정된 상태를 기할 때 재물운도 따른다. 섣부른 경쟁심은 패가망신의 적신호이니 욕심을 삼가도록. 내적인 분야가 충실하도록 하라.


변화나 변동 면에서는 큰 이익을 보지 못한다. 문서운 면은 길하니 계약에서 뜻을 구하도록 하라.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한 때이며 이성운에는 불화가 일겠다.


계획에 차질이 있겠다. 차분한 가운데 집념을 보이면 결국은 이루어진다. 타인을 포용하되 의지하지는 말아라. 생활은 안정되겠으나 부부운, 애정운에 어려움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파주시 이천시 안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