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G6도 '라즈베리 로즈' 입는다

공유
0

LG G6도 '라즈베리 로즈' 입는다

LG전자 모델들이 오는 14일 '밸런타인 데이'에 출시되는 LG G6 라즈베리 로즈를 소개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 모델들이 오는 14일 '밸런타인 데이'에 출시되는 LG G6 라즈베리 로즈를 소개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LG전자가 14일 ‘라즈베리 로즈’ 색상 LG G6를 출시한다.

라즈베리 로즈는 강렬한 채도의 붉은 계열 색상이다. 빛의 반사각에 따라 붉은색이 다양하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번 라즈베리 로즈에 이어 2월 중 LG V30의 인기 색상인 라벤더 바이올렛를 적용한 LG G6도 출시해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까지 총 7가지 색상의 LG G6로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LG G6는 18 대 9 화면비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스마트폰 최초로 적용,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그립감과 5.7인치의 화면 크기를 구현한 스마트폰이다.

미국 국방부에서 인정하는 군사표준 규격 MIL-STD 810G 테스트 14개 항목 통과, IP68 등급 방수 기능 등 내구성을 갖췄다.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등 편의기능도 탑재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