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4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4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4일 수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29일‧정축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아는 길도 돌아가는 법. 혼자서 판단하고 바로 실천하는 것은 오해가 따른다. 뜻한 일이 이루어진다.

60년생 매사를 조심스럽게 행할 것. 동업자나 협력자로 인하여 금전운 손실이 있을 듯하다.

72년생 평소 신중하기가 바위 같겠으나 일처리함에 소홀할 수도 있을 듯하다. 신중하도록 하라.

84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조화 있게 대처하면 득도 있고 사업운도 따른다. 타산적인 계산은 금물.


丑(소띠운세) 49년생 급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되 신중을 기하라. 대체로 좋은 시간이 되겠으나 늦게는 건강조심.

61년생 말없이 참아보면 구름 낀 하늘에서도 달이 보이듯 한줄기 솟아날 길이 보이는 법이다.

73년생 사정을 봐주다가 안목이 흐려지면 손해가 따른다. 공과 사를 분명히 가리도록 하라.

85년생 마음과 태도를 바르게 하고 윗사람을 대하도록 하라. 직장운이 길한 운세. 서두르면 손해.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조급히 이루려 하면 그릇만 깨진다. 형산백옥(荊山白玉)도 시간을 두고 다듬어야 됨을 잊지 말라.

62년생 사업운의 성패에는 상대가 있는 법. 오늘 인연이 닿지 않는다 해서 멀리하지는 말라. 내일이 있다.

74년생 소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현명한 판단과 행동력에 성공과 실패가 달려 있다.

86년생 발전과 번영이 바라보이는 운세. 이성운 관계는 원만하며 모든 일이 순탄하게 이뤄진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달콤함에 빨려들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부드러운 곳에 함정이 있다. 결실은 내일로.

63년생 매사는 때와 시가 있는 법이다. 서두른다고 이루어지는 것이 아님을 깨닫도록.

75년생 매우 바쁜 운세. 열심히 뛰다보면 기쁜 소식도 오고 즐거움도 따른다.

87년생 추진하던 일은 형통되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뜻을 이루니 처세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뜻밖에 놀라운 일이 생기며 자신의 마음이 안정을 갖지 못하니 실속 또한 없다.

64년생 남보다 뛰어나려면 결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보다 중요시 하도록 하라.

76년생 결정적인 시점에서 성급하게 판단하면 불길하다. 운세가 불리할수록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88년생 경제적인 안정이 없으니 지출이 많다. 망설이지 말고 속히 결정을 짓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실리만을 추구하다가는 자칫 구설수에 오르니 양보하는 자세로 행함이 현명하다.

65년생 바쁜 생활이지만 안정을 찾겠으며 주위의 여건도 나아지겠으니 최선을 다하라.

77년생 문서에 충실을 기할 때 뜻을 이룬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 길하니 여유를 찾아라.

89년생 시대의 흐름에 따라 새로운 설계로 다짐하고 과감하게 도전할 때 뜻을 이룬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하던 일에나 열중하라. 중용을 지키는 편이 미덕이다. 주위사람과는 원만한 대화로 소통하라.

66년생 마음의 안정이 따르지 않으니 경솔하게 나서지 말라. 금전운 융통에 차질이 따른다.

78년생 독선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자중하면 좋겠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면 직장운이 안정.

90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남들 모르는 정신적인 갈등과 번민이 따른다. 자중하여 처세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목적을 세워 강행할 때 일은 순조롭다. 여행운, 변동운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67년생 남과의 시비를 피할 것. 심하면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79년생 군자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법이다. 성실이 최선의 방법이며 기백을 살려 대응하라.

91년생 경솔하게 처리하지 말라.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 수도 있다. 매사가 순조롭지만은 않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착실하게 보살펴 준 덕을 보겠다. 공직자, 사업운이 대운이다. 부부운에도 화목이.

68년생 안정된 상태라야 귀인의 도움이 크다. 문서운과 명예운에 관한한 행운도 따른다.

80년생 모든 일에는 때가 있는 법. 건강에 신경을 쓰고 과로하지 말고 힘을 축적해 두도록.

92년생 형식적인 면에서 탈피하여 진취적인 면에 치중하라. 승리는 자신의 손안에 있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소송관계에 신경을 써라.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리면 문서운, 명예운에 기쁜 소식이 따른다.

69년생 귀인을 만나니 뜻을 같이 하면 사업에는 행운. 여성은 뜻밖의 좋은 동반자를 만난다.

81년생 진취적인 행동을 필요로 한다. 무슨 일이든 윗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현명하겠다.

93년생 친한 친구사이라도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 원만히 대처하라. 직장운, 취업운이 따르니 과감하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자신의 판단 착오도 있으니 결정적인 문제는 내일로 미루도록. 금전운, 명예운이 불길하니 서두르지 말 것.

70년생 고집을 버리고 대처해야 만사가 형통되는 것이다. 베푸는 것도 지나치면 불편하게 느낀다.

82년생 자비로운 마음이 화기를 이룬다. 능력을 인정 받으니 희망도 보이고 상사나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94년생 아무리 어렵더라도 경우에 벗어나지 말고 시비를 삼갈 것. 손해가 따르니 이성을 갖추어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침착하고 과묵한 성격이라도 한번쯤은 박력있게 추진하여 보도록 하라. 매매운, 부동산 투자운이 좋다.

59년생 원거리 출행에서 귀인을 만나니 뜻을 이룬다. 금전운, 사업운 관계는 호조를 보인다.

71년생 아무리 좋은 기회라 할지라도 때를 기다려야 한다. 모든 것은 시간이 해결하는 법이거늘.

83년생 정신적으로 안정이 안된 상태에서는 인내만이 상책이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며 인내를 갖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