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1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신년운세 명예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1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신년운세 명예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4일 수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9일‧정축일)


수완을 발휘하여 능수능란하게 일을 처리하되 인정에 끌리지 말고 뚜렷한 판단력을 갖고 행동하라. 대인관계에서 오해가 있을 수 있으며 이성운에는 뒤끝을 깨끗이 하라.


문서운 면에 신경을 쓰고 과감하게 일을 추진하라. 계획성 없는 생활로 매사에 어려움이 예상되니 좌절하지 말고 용기를 가져라. 귀인운의 도움은 적극 수용할 것.


욕심이 커지고 행운도 보장되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소신껏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킴이 이롭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이성운에도 기쁨이 있다. 성공운이 따른다.


열의를 갖고 매사에 임할 때 오늘의 액운을 몰아 낼 수 있다. 한번 좌절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게 되니 집중력을 갖고 한 가지 일에 끈기와 집념을 갖고 밀고 나가라.

노력한 만큼의 성과는 없을 것이나 최선을 다하라. 폭 넓은 사고와 주위의 여건을 잘 활용하면 매사가 쉽게 해결된다. 뒷날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며 여행운, 변동운이 좋다.


자신의 의견만이 옳다고 앞세우지 말고 주위 충고를 잘 듣는 것이 이롭다. 마음을 부드럽게 하고 인색하지 않도록 힘쓰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크고 이성운에도 행운이.


지연된 일이 해결됨과 동시에 행운이 따른다. 현실적인 처세가 필요하며 도약의 계기를 맞이 하였으니 의욕을 갖고 자신의 의지를 관철시키도록 하라.


주변과의 심한 마찰이 예상되고 구설수도 따른다. 매사에 짜증을 느낄 때이니 뜻과 같이 풀리지 않는다고 고민하지 말라. 문상은 금함이 이로우며 주변과의 처세에 신중할 것.


환경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면 심신의 피로가 커질 것이다. 매사를 덤덤히 대할 것. 지구력을 갖고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달려라. 판단이 흐려지니 자신의 주관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주시 포천시 여주시 연천군 가평군 양평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